CU 자이언트 핫도그 간식타임!

먹는행복

몇일전 간식으로 먹으려고 사다가 냉장실에 보관해 두었던 CU 자이언트 핫도그를 꺼내서 맛을 보았네요! 구입 당시 어린시절 수영장에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즐겨먹던 핫도그도 생각나고 자이언트란 이름이 왠지 크기에서도 남다를꺼 같은 생각에 구입해본 먹거리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실제로 이름처럼 거대한 크기를 가지고 있는지 일반핫도그와는 어떤점이 차이점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CU 자이언트 핫도그

 

먼저 길죽한 비닐로 포장된 제품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핫도그의 빵과 케첩을 상징하는 두가지의 투톤 배경색에 실제 핫도그 이미지 넣어 깔끔하면서도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일단 봉지의 길이와 크기에서는 일반 핫도그 보다 많이는 아니지만 꾀 큼지막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파는곳은 제목에 적혀 있는데로 CU편의점이구요! 가격은 1,6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요즘 즉석핫도그도 저렴한건 1,000원대라 살짝 비싸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보관해 두고 먹을수 있고 분명 가격의 차이만큼 재료의 차이가 있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었네요!

 

 

제품의 상단과 하단에 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사용된 소세지의 돼지고기는100% 국내산이 사용 되었구요! 하단으로 48.63% 함유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보관방법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냉동이 아닌 냉장보관이라 나름 신선도가 있는 제품이구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 1000w기준으로 40초입니다! 그리고 제일하단에서 토마토케챂이 같이 들어있는것도 알 수 있었네요!

 

 

포장 중간에는 유통기한 날짜가 별도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28일까지로 구입한 날이 24일이라 4일정도 여유롭게 남아 있었네요!

 

 

포장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상단으로는 조리방법, 주의사항 하단으로는 제품정보, 영양정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전체사진에서는 작은글씨에 가려져 있는 부분이 있어서 상단 하단으로 나눠서 자세하게 내용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먼저 상단 내용입니다! 조리방법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전자레인지(1000W) 40초이구요! 조리후에도 차가울 경우는 10초씩 추가해서 조리하라고 되어 있네요! 주의사항은 뜨겁기 때문에 화상에 대한 주의와 꼬치에 찔리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되어있습니다!

 

 

하단은 가려져 있는 부분을 뒤집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제품관련 정보에서는 사용된 재료들을 자세히 살펴 보았는데요! 우선 돼지고기, 정제소금이 국산이 사용 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고 반죽과 소세지 재료들이나 특별하게 눈에 띄는 재료는 없었네요!

 

 

 

 

영양정보에서는 우선 자이언트 핫도그 칼로리 360kcal로 밥한공기가 넘는 열량이라 간단한 한끼로 한개만 먹어도 충분했네요! 용량은 130g입니다! 이어서 영양성분에서는 다들 예상이 가능하실꺼라 생각되는데요! 일단 빵이라는 부분에서 포화지방 33%, 지방26%가 메인으로 찾이하고 있고 소세지의 짠맛을 알려주듯 나트륨이 33%로 1등과 같은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돼지고기라 단백질도 적지않은 24%가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자이언트 핫도그

 

봉지를 오픈해서 꺼내본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핫도그, 토마토케첩 2가지 구성으로 생각했던거 보다 아주 큰사이즈는 아니었고 일반핫도그 보다는 확실히 큰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확한 사이즈를 알려드리려고 줄자를 이용해 치수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막대기까지 전체길이는 약21cm이고 막대기를 제외한 빵부분의 길이는 약1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께는 가장 두꺼운 부분으로 약5cm로 측정되었습니다! 조금 더 길고 두껍게 만들어 진거 같네요!

 

 

조리에 들어가서 촉촉함을 위해 작은그릇에 물을 담아 같이 셋팅해 주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전자레인지는 700w라서 파워가 약해서 설명에 있는 1000w 40초가 아닌 1분 30초로 데워주었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따근하게 데워져 나온 핫도그의 모습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큰 변화가 없어 보이지만 폭신폭신한 촉감으로 촉촉하게 데워지면서 안에 있는 기름이 빵에 베어있네요!

 

 

핫도그에는 빠질수 없는 같이 들어있던 토마토케첩을 보기좋게 뿌려서 셋팅해 주었습니다!

 

 

한입 크게 먹고 단면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소세지는 자이런트란 이름답게 큼지막한 사이즈로 중간에 자리잡고 있네요! 수제소세지를 먹는듯한 아주 탱글한 식감과 진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면의 길이와 소세지의 크기로 측정해 보았습니다! 단면 총길이는 약4.5cm이고 소세지의 지름은 약2.2cm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쪽 빵두께는 약 1.15cm로 계산되었네요!

 

 

계속해서 핫도그의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CU 자이언트 핫도그의 맛은 즉석이 아닌 전자레인지 핫도그라 바삭함 보다 폭신하고 부드러운 빵의 담백하고 고소함맛에 소세지에서 느껴지는 짭짤하고 구수한 돼지고기의 향과 맛이 어우러진 감칠맛으로 조금 더 고급진 스타일의 핫도그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크기에서는 상상한 만큼은 아니었지만 먹다보니 양도 푸짐해서 다 먹고난 다음에는 은근 배가 부르게 느껴져서 괜히 이름이 자이언트가 아니라는걸 알 수 있었네요! 핫도그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다놓고 출출할때 간식이나 야식으로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3/19 - [먹는행복] - 돼지바 핫도그 첫만남 그맛은!

2017/11/18 - [먹는행복] - 명랑핫도그 포장으로 맛보다!

2016/03/03 - [먹는행복] - 조반장 핫도그 판교 현대백화점 간식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