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몬스터와퍼 이런맛이었군!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일요일 아점메뉴로 버거킹 신메뉴로 나온 몬스터와퍼를 세트로 드라이브를 이용해 사가지고 왔습니다! CF에서의 보여진 이미지는 거대, 푸짐, 화끈, 매콤 4가지 단어가 떠오르는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는데요! 한편으로는 소스가 상당히 강렬하고 매워 보여서 매운맛의 정도가 살짝 걱정이 되긴 했네요! 그렇다고 안먹어볼 제가 아니라서 버거킹의 맛을 믿고 구입해 보았습니다! 햄버거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관련정보와 함께 어떤 모습과 맛을 가지고 있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버거킹 몬스터와퍼 세트

 

포장으로 사가지고 와서 먹기전 세트구성인 햄버거, 콜라, 감자튀김을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몬스터시리즈는 몬스터와퍼, 몬스터와퍼주니어 두가지로 나와서 먹고싶은 양에따라 선택해서 드시면 될꺼같네요! 그리고 정식메뉴가 아닌 한정메뉴로 나왔습니다!

 

 

 

 

얼마인지도 궁금하실꺼 같아 같이 정리해 보겠습니다! 버거킹 몬스터와퍼 가격 : 단품 7,900 / 세틑 8,900원 (참고! 몬스터와퍼주니어 가겨 : 단품 4,900원 / 세트 6,900원)에 판매중입니다!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가격은 꾀 하는거 같네요! 

 

 

사이드는 제외하고 메인 햄버거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버거종류를 구분할수 있게 영어로 MONSTE WHOPPER이 적혀있고 맛의 특징을 상징하듯 빨간색 배경으로 강렬하면서도 매콤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버거킹 몬스터와퍼

 

포장종이를 오픈해서 담아본 햄버거의 첫모습입니다! 와퍼라 깨가 붙어있는 빵이 사용되었고 빨간색 소스가 푸짐하게 들어가서 그런지 옆으로 삐져나와있네요!

 

 

잠시 뚜껑빵을 오픈해서 내용물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확실히 패티가 두장이어서 그런지 푸짐하게 쌓여있는 다양한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어떤 재료들이 사용되었는지는 잠시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추가로 알아본 영양에 관한 정보를 정리해 드리면 버거킹 몬스터와퍼 칼로리 1055kcal로 크기와 재료만큼 밥으로 치면 거의 3공기가 넘는 열량을 가지고 있고 무게는 41g입니다! 영양성분중들 중에서는 햄버거이니 만틈 나트륨이 제일 높게 표시되어 있었네요!

 

 

햄버거의 크기는 지름과 높이 두가지로 측정해 보았습니다! 먼거 가장 길어보이는 쪽으로 지름을 측정해본 결과 약11.5cm가 나오네요!

 

 

이어서 높이는 약7.5cm로 일반 와퍼보다는 살짝 오버해서 거의 두배정도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중간층을 보시면 빨간색 액체가 바로 이름에서 부터 강렬한 디아블로 소스 로 듬뿍 발라져 있어서 치킨패티를 가리고 있네요!

 

몬스터 와퍼

 

이어서 챙겨온 컷팅칼을 이용해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겉으로 봤을때 보다 잘라놓고 보니 더 푸짐하게 느껴졌고 소고기, 치킨패티 두장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 왔네요!

 

 

보다 더 자세하게 어떤 재료들로 만들어졌는지 살펴보기 위해 잘라놓은 반쪽을 분해해 보았습니다! 위아래 빵을 제외하고 위에서 부터 정리해보면 마요네즈소스, 양상추, 토마토, 양파, 디아블로소스, 치킨패티, 베이컨, 체다치즈, 소고기패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와퍼보다 4가지정도가 더 들어있다고 보시면 될꺼 같네요!

 

 

드디어 맛을 보면서 중간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버거킹 몬스터와퍼의 맛은! 일단 재료가 푸짐해서 꽉차에 입안으로 들어오면서 치킨패티 튀김의 바삭함과 쇠고기의 폭신폭신한 식감으로 담백하고 구수한 맛이 진하게 느껴지면서 디아블로 소스 특유의 매콤달콤한 감칠맛에 치즈와 베이컨에서 나오는 간간함과 야채들의 아삭함과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 매력을 가지고 있고 전체적으로는 매콤짭짤구수함이 맛의 중심을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걱정했던 매운맛의 정도는 기존에 먹어봤던 매운맛버거들 보다는 조금 더 강하긴 했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입에 닿는순간 맵고 얼얼함이 바로 느껴지긴 하지만 그 강도가 더 매워지지 않고 일정하게 유지되면서 햄버거의 느끼함도 잘 잡아주고 풍미을 더해주는 메인소스다운 역할을 제대로 해주었습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간 햄버거를 좋아하시거나 매콤한햄버거를 즐겨 드시느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맛이 되어줄꺼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3/18 - [먹는행복] - 버거킹 신메뉴 더블오리지널치즈버거 야식타임!

2017/12/23 - [먹는행복] - 버거킹 와사비크랩버거 톡쏘는 매력!

2017/10/02 - [먹는행복] - 버거킹 트러플콰트로머쉬룸 와퍼 스테이크버거 비교!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