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딸기샌드위치 맛본날!

먹는행복

요즘 편의점 샌드위치 맛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이번에는 지난번 체리쥬빌레, 계란듬뿍샌드에 이어서 세번쨰로 나온지는 조금 된걸로 알고 있고 마찬가지로 편의점 갈때마다 보면서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했던 '딸기샌드위치'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 또는 어떤 샌드위치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서 제품의 모습부터 관련정보와 맛까지 샅샅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딸기샌드위치

 

먼저 봄에 과일 딸기 이미지와 함께 핑크색 디자인이 담겨 있는 샌드위치의 포장된 모습부터 보여드립니다! 비닐포장으로 되어 있고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중간은 투명비닐로 실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반으로 자른 빨간색 딸기가 빵사이로 박혀있는 모습에서 상큼함이 전해졌네요!

 

 

 

 

gs25편의점 브랜드인 유어스 제품으로 나왔고 가격은 2,200원으로 체리쥬빌레보다는 100원 저렴하고 계란듬뿍보다는 200원이 비싼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확실히 브랜드와의 콜라보 제품이 제일 가격이 높고 딸기가 계란보다 재료값이 더 비싸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위쪽으로는 디자인은 다르지만 지난번에도 똑같이 적혀있었던 보관방법 : 냉장보관 그리고 바로 먹어야 맛있는 즉석섭취식품 표시가 되어있고 우측에는 영문 YOU US GS RETAIL로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 하단으로는 예쁜 딸기사진이 들어간 스티커로 제품에 관한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우선 재료부터 살펴보면 메인 딸기는 국내산이 사용 되었고 식빵식물성크림으로 만들어진걸 확인해 볼수 있었습니다! 쇼트닝과 채종유(카놀라유)는 기름성분으로 알고 있는데 이건 왠지 빵 구울때 들어간게 아닐까 예상되네요! 그리고 오해의 소지를 생각해서 딸기의 색이 베어나올수 있으나 품질에 문제가 없다는 문구도 강조되어 표시되어 있네요!

 

 

 

 

제일 하단 영양정보에서는 가장먼저 딸기샌드위치 칼로리 329kcal로 밥으로 따지면 한공기 살짝 넘는 정도이고 양은 157g입니다! 영양성분에서는 생크림과 빵이다 보니 포화지방과 지방이 제일 많이 차지하고 있고 그 다음으로 비쥬얼에서 알 수 있듯이 달달함이 빠질수 없기 때문에 당류가 19%로 단맛의 정도를 알려주었습니다!

 

 

이어서 바닥부분의 내용을 담아 보았습니다! 앞면 스티커와 동일한 재료에 제조환경이 적혀있네요! 그리고 중요한 상단 유통기한부분을 살표보면 즉석섭취식품이라 총 기간은 2일로 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들어가 있는것 보다 왠만하면 그날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네요!

 

 

뒷면으로는 다른 샌드위치와 동일하게 쉽게 당겨서 열수있는 오픈당김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핑크색 배경에 딸기이미지를 사용해서 제품의 특징을 강조해 주었네요!

 

 

쭉 당겨서 오픈! 뒷면으로 살짝 삐져나온 하얀색 생크림이 반겨 주었네요!

 

딸기샌드위치

 

비닐을 제거하고 담아본 gs25 딸기샌드위치의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두개의 사이즈가 일치해서 한개를 반으로 자른듯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그리고 하단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문구에 나와있듯이 딸기의 빨간색이 베어나와 있는 부분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하얀 생크림속에 박혀있는 먹음직스러운 딸기의 모습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재료의 구성이 간단해서 집에서 직접 만들어 봐도 재미있을꺼 같네요!

 

 

다음으로 크기측정을 해보았습니다! 우선 가로는 약 11.3cm가 나오네요!

 

 

세로의 길이는 약11cm로 살짝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두께는 가장 두꺼운 부분으로 측정을 해서 약 4cm로 측정 되었네요! 이부분은 사용한 딸기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겠네요! 전체사이즈 한번 정리해보면 가로 11.3cm X 11cm X 4c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난번 먹은 샌드위치들과 비슷하네요!

 

 

중요한 속을 들여다 봐야겠조? 반쪽을 오픈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딸기는 전체가 아닌 앞쪽에 배치되어 있고 나머지는 생크림으로 푸짐하게 가득채워져 있네요!

 

 

딸기는 반쪽자리 3개인줄 알았는데 뒤쪽으로 자그만한 조각이 하나 더 숨어 있었네요!

 

 

드디어 맛보기에 들어가서 순식간에 반쪽은 사라지고 나머지 반쪽을 먹으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gs25 딸기샌드위치의 맛은 식빵의 담백한 맛에 부드러운 생크림의 고소함과 달착지근함이 퍼지면서 딸기조각이 씹힐때 상큼함과 달콤함이 수분과 함께 탁 터지면서 딸기 본연의맛과 향이 더해지면서 마치 딸기생크림케익을 먹는듯한 느낌으로 부드럽고 상콤달콤한 샌드위치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생크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딸기부분을 다먹고 나서도 남아있는 생크림과 식빵만 먹어도 달콤함과 우유의 고소함으로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먹고나서는 딸기샌드위치, 생크림샌드위치 두가지를 맛본 느낌도 들었네요! 딸기나 생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새콤달콤한 맛의 샌드위치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추가로 봄과도 잘 어울리는 먹거리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03 - [먹는행복] - gs25 편의점 계란듬뿍샌드 어떤맛?

2018/03/31 - [먹는행복] - gs25 벚꽃팝콘 산뜻 달콤한 매력!

2018/03/26 - [먹는행복] - gs25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그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