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포테토칩 비프&와사비맛 맛보고서!

먹는행복

이번에는 새로운 맛으로 나온 과자를 맛보았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바로 제가 좋아하는 감자칩 과자로 농심에서 '포테이토 비프&와사비맛'이 나왔네요! 비프도 물론 좋아하지만 와사비맛과자를 너무 좋아해서 이건 또 어떤맛을 보여줄지 궁금해서 사가지고 왔네요! 아직 안드셔보셨거나 어떤맛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과자의 겉부터 속까지 자세하게 살펴보고 맛에 있어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히 정리해 시작해 보겠습니다!

 

포테토칩 비프&와사비맛

 

우선 과자봉지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감자칩위에 먹음직스러운 비프스테이크와 와사비덩어리가 올려진 먹음직스러운 이미지에 각재료를 대표하는 갈색과 초록색으로 맛있고 고급진 디자인이 담겨 있네요! 배경을 자세히 보시면 스테이크 구울때 고기에 생기는 다이아몬드 무늬가 들어있는것도 찾아볼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곳은 CU편의점이고 농심과자라 파는곳은 슈퍼나 마트등 다양한 곳에서 쉽게 만나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가격은 1,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앞면에 담겨있는 내용을 보여드리기 위해 우선 상단부터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우선 제품이름위로 농심 로고와 함께 '국내최초 100% 생감자칩'이란 문구가 눈에 들어왔네요!

 

 

하단으로는 간략한 정보과 메인재료가 정리되어 있어서 보여드립니다! 생감자 89%에 따로따로가 아닌 비프와사비맛시즈닝 하나로 맛을 첨가해서 만들어졌네요! 와사비관련 재료가 따로 분리되어있는게 아니라서 알싸함이 어느정도인지는 예측해 볼 수 없었네요!

 

 

이어서 포장뒷면의 모습입니다! 좌측으로는 앞면과 동일한 이미지에 비프와 와사비 캐릭터를 추가해서 밝고 귀여운 분위기로 디자인을 담았고 우측으로는 제품에 관한 정보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상단 하단으로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우선 상단으로는 제품관련 정보랑 원재료명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제가 주로 보는건 재료들로 일단 감자는 미국산이 사용 되었고 시즈닝에 사용된 재료를 보면 쇠고기, 비프스웁스톡, 우지방으로 고기맛을 더하고 와사비맛은 분말과 합성향료 두가지기 사용되었다는걸 자세히 알 수 있었습니다! 재료구성으로 봤을때는 굉장히 맛있는 감자칩이 되어줄꺼 같은 기대하게 되었네요! 

 

 

하단으로는 먹거리에서 꼭 확인해보는 영양정보표가 있어서 살펴 보았습니다! 우선 포테토칩 비프&와사비맛 칼로리부터 보면 340kcal로 밥한공기 조금 넘는 영량을 가지고 있고 내용량은 60g입니다! 영양성분에서는 과자라면 이제 눈감고도 어느정도 예상이 가능한 포화지방, 지방이 1위 2위로 많이 함유되어 있고 그 다음으로 짠맛을 대표하는 나트륨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유통기한은 영양정보 위쪽으로 보시면 생산자 이름과 함께 별도표기되어 있는데요! 18년 7월 4일 까지로 구입한 날부터 계산하면 넉넉하게 약 3개월정도가 남아 있네요! 제조일은 별도 표기가 없어서 전체기간은 알 수 없었지만 다른 과자제품들을 봐왔을때 비슷하게 대략 6개월정도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맛보기에 들어가서 먼저 봉지를 오픈해서 들어있는 과자의 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과자가 얇아서 그런지 반조금 안되게 들어있는걸로 보였지만 혼자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었네요!

 

 

과자의 모양을 보야드리기 위해 일부 쏟아서 담아 보았습니다! 비쥬얼적으로는 오리지널과 차이를 못느꼇고 향기에서는 짭쪼름한 고기의 향이 강하고 와사비향은 아주 미세하게 느껴졌네요!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리고자 대표로 한개를 집어서 근접촬영을 해보았습니다! 겉면에 묻어있는 가루도 특별한 특징이 없어서 보기에는 그냥 오리지널 감자칩 동일한 모양을 가지고 있네요!

 

 

측면의 두께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오리지널 포테토칩과 동일하게 아주 얇게 만들어졌네요!

 

 

요즘 재미붙은 과자 사이즈 측정도 해보았습니다! 감자칩도 크기가 너무 다양해서 평균을 말씀드리긴 어려울꺼 같구요! 모양이 예쁜걸로 3개를 골라서 지름을 측정해본 결과 약 3.2~3.7cm정도가 나왔네요!

 

 

이어서 두께를 측정해본결과 약0.1cm정도로 아주 얇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계속해서 집어먹으면서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먼저 제 제입맛에는 매운만족이었다는걸 말씀드리면서 맛정리에 들어가보면 감자칩을 입에 넣는순간 맛의 시작은 스테이크와 비슷한 짭쪼름한간과 고기맛을 가진 양념의 감칠맛이 느껴지면서 점점 씹을수록 와사비의 알싸함이 코를 톡 쏘는건 별로 없이 적당하고 은은하게 입안에 점점 퍼지면서 마치 고기의 느낌함을 제거해주듯이 깔끔하고 맛있는 맛을 조합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와사비과자중에서는 톡쏘는 느낌은 가장 적었지만 비프맛과의 어울림은 정말 매력적인 감자칩이었네요! 기본적으로 와사비맛을 좋아하시는걸 베이스로 고기맛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 또는 색다른맛의 감자칩을 찾으시는 분들이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20 - [먹는행복] - 해태 타코야끼볼 고추냉이맛 과자 그맛은?

2017/07/19 - [먹는행복] - 꽃게랑 와사비 새로나온 과자 알싸하네!

2017/07/13 - [먹는행복] - 와사비칩 새로나온 과자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