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민트초코우유 마셔보다!

먹는행복

오늘도 집에 들어가는길 어김없이 편의점에 잠시 들렸네요! 간단한 간식으로 과자랑 마실꺼 사려고 둘러보다가 이번에도 새로운 먹거리가 눈에 들어왔네요! 그건 바로 덴마크우유에서 나온 민트초코우유입니다! 이름에서부터 바로 끌렸고 한때 아이스크림으로 빠져있던 맛으로 안먹어보고 넘어갈수 없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어떤 분들에게는 살짝 도전정신이 필요한 우유가 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어떤 제품이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세 정리해 보겠습니다!

 

민트초코우유

 

먼저 아이스크림 색상과 비슷하면서 맛을 상징하는 파란 민크색과 초콜렛색을 배경으로 달콤한 초콜릿 조각과 민트잎에 아기자기한 도형들 이미지가 담겨 있는 우유팩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우유팩 디자인중에서는 귀엽고 에쁘게 눈에 띄게 잘 나온거 같네요!

 

 

 

 

파는곳은 GS25편의점이었지만 자체브랜드가 아닌 덴마크우유 제품이라 마트나 슈퍼에서도 구입이 가능할꺼 같네요! 가격은 1,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이어서 팩 옆면에 담겨있는 내용들을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정면에는 우유이름과 함께 '더 진하고 달콤한'이란 특징문구가 담겨 있고 하단으로는 다른 먹거리 제품과 동일하게 내용량과 메인 재료들의 함유량이 적혀 있습니다! 우유코코아파우더, 화이트초콜릿분말 을 사용했고 중요한 민트추출액은 0.01%로 소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유통기한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구입한 날로부터 계산하면 5일정도 냉장보관으로 보관해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른면으로 정리되어 있는 왼쪽의 귀엽게 디자인된 제품소개 이미지와 오른쪽 영양정보표를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소개문구중에서는 '달콤 처방' '초코가 촠촠내려와'란 문구가 우유의 특징을 잘 알려주면서도 재미도 있게 잘 표현된거 같네요!

 

 

 

 

제가 꼭 확인하는 영양정보표를 살펴보면 우선 민트초코우유 칼로리는 145kcal로 밥반공기 정도의 열량을 가지고 있고 내용량은 310ml로 양에 있어서는 우유 작은사이즈250ml 기준으로 60ml 더 많은 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초코라서 당류부터 살펴 보았는데요! 역시나 34%로 1위를 찾이하고 있고 그 다음으로 포화지방과 단백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돌려서 다른면에있는 제조관련 및 원재료명 정보가 적혀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재료의 원산지를 주로 확인해 보았는데요! 원유와 정제소금은 국산이 사용 되었고 그외 대부분의 재료들은 수입산이 사용된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민트맛 관련해서는 페퍼민트추출물, 페퍼민트향, 쿠키민트향까지 3가지 재료가 사용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가끔가다 실수하는 우유팩 방향! '양쪽으로 여십시오' 표시가 된쪽을 확인하고 오픈해 주었네요!

 

 

입구를 오픈해서 보여지는 민트초코우유의 첫인상은 아주 진한 갈색을 띄고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작은그릇을 준비해서 소량을 담아 보았습니다! 비쥬얼에 있어서는 일반 초코우유보다 조금 더 진한 색감을 가지고 있고 농도는 차이가 없는거 같네요! 향에서는 초코와 민트가 섞여있는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향을 바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따라 놓은거 다 마시고  팩에 들어있는 우유도 마셔가면서 충분하게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첫맛은 딱 민트초코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초코의 달콤함에 민트 특유의 시원하고 화한 맛과 향이 어우러지는 달달한 우유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차이가 있다면 미세하게 민트가 조금 더 강하게 느껴졌네요! 화한정도는 먹고 나서 시원함이 살짝 느껴졌다가 금방 사라지는 정도입니다! 민트초코맛에 이미 익숙한 저한테는 만족스러운 우유가 되어주었지만 해당 맛을 어떤 제품으로도 아직 접해보지 못하신 분들에게는 민트의 특징 떄문에 호불호는 당연히 있을꺼라 생각되구요! 평소 민트의 화하고 시원한 느낌을 좋아하시거나 아이스크림으로 즐겨드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제품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3/08 - [먹는행복] - 빙그레 오디맛우유 색다른 매력!

2017/11/04 - [먹는행복] - 맛단지 바나나우유 어떤 맛일까?

2017/09/26 - [먹는행복] - 빙그레 메론맛우유 마셔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