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촉촉하고 살살녹는 매력!

먹는행복

지인을 통해 생각지도 못한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선물을 받게 되었네요! 특별한 날도 아닌데 케익 한판이 생겨서 감사하기도 하고 푸짐하게 즐길 생각에 행복한 마음으로 간식타임에 들어갔습니다! 같은 이름에 빵으로 나온 제품은 먹어봤지만 케이크로는 처음 먹어보는거라 어떤맛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부터 케이크의 자세한 모습과 관련정보 및 맛까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손잡이가 달린 포장박스에 담겨 있는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같이 붙어있는 회색봉투에는 초, 성냥, 컷팅칼이 들어 있어서 그냥 버리긴 아까워서 그냥 감사의 의 의미로 촛불키고 불어주었네요!

 

 

 

 

선물이지만 관련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 가격을 별도로 알아 보았는데요! 판매가격은 24,000원으로 사이즈랑 맴버쉽 할인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대로 나온거 같네요!

 

 

오픈할떄는 양쪽 옆면에  '이곳을 잡아 당겨주세요' 표시로 쉽게 열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위쪽과 옆면에 제품이름과 함께 관련 정보가 요약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보관방법은 당연히 냉장보관자연치즈가 31.57%가 함유되어 있고 치즈케이크 칼로리는 770g에 2,255kcal로 8조각으로 나눠먹는다고 했을때 한조각에 약252kcal의 열량을 섭취한다고 볼 수 있겠네요!

 

 

 

 

영양성분은 별도로 알아 보았는데요! 치즈에 케익제품이다 보니 당류와 포화지방이 많이 함유 되어있고 계란이 많이 사용되서 그런지 의외로 단백질로 많이 함유되어 있는 케익이란걸 알 수 있었네요!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

 

박스에서 꺼내본 케이크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동그란 모양에 깔끔하고 먹음직스러운 노르스름한 비쥬얼로 중앙에 포인트 장식과 원주변으로 뿌려진 눈같은 하얀가루 장식으로 미와 맛을 동시에 보여주었네요! 크기는 측졍결과 지름이 대략 20cm도 나옵니다!

 

 

가운데 장식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생크림을 받침삼아 영어로 Cheese Cake가 적혀있는 리본모양의 장식이 되어 있는데요! 처음 봤을때는 종이장식인줄 알았는데 반전이 있었네요!

 

 

그것은 바로 크림맛을 가지고 있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먹을수 있는 장식이었네요! 사진은 한입 맛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두께가 얇아서 입에 넣으면 초코같이 살짝 오도독한 식감으로 사르륵 녹으면서 달콤함을 전달해 주었네요!

 

 

옆면으로는 형태 유지를 위해 노란색 라인이 있는 얇은 플라스틱으로된 커버가 되어있고 제거하기 쉽도록 OPEN표시까지 되어 있어서 편리했네요!  

 

 

커버를 제거한후 촉촉한 상태의 옆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달콤한 비쥬얼은 실제로 보든 사진으로 보든 항산 입안에 군침돌게 만드네요!

 

 

맛을 보기위해 접시를 준비해 한조각 담아 보았습니다!

 

 

자른 부위로 단면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안으로 갈수록 점점 더 촉촉해지는 형태로 제대로된 치즈케이크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드디어 맛보기에 들어가서 먹기전 한포크 준비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파리바게트 치즈케이크의 맛은 식감부터 말씀드리면 아이스크림과 케익의 중간 형태로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르륵 녹아 넘어가면서 달콤함과 고소함 그리고 미세한 상큼함이 어우러진 풍미가득한 맛있는 치즈케익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한참 안먹다 먹어서 그런지 입안에 느껴지는 달콤고소함이 포크를 멈출수 없게 만들었네요! 결국 한조각만 먹어야지 했다가 절제를 못하고 두조각반으로 마무리 되었지만 아쉬움이 남아 내일은 더 맛있게 따뜻한 커피한잔 같이 준비해서 즐겨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1/28 - [먹는행복] - 스타필드 하남 도레도레 무지개케이크!

2017/10/14 - [먹는행복] - 파리바게트 타요케이크 개봉부터 맛까지!

2016/10/21 - [먹는행복] - 판교 현대백화점 엉클테츠 치즈케익!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