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두유비스킷 물고기모양 과자 간식!

먹는행복

지난번 피넛초콜릿에 이어서 두번째로 구입한 무인양품 먹거리로 이번에는 여러가지 과자들중에서 눈에 들어온 물고기 모양에 재료로는 생소한 두유를 사용해 만든 비스킷이 있어서 어떤맛인지 알아볼겸 사가지고 왔습니다! 평소 우유보다 두유를 더 즐겨 마시는편이라 선택에 있어서 구미를 더 당겨주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과자의 모습과 관련정보 그리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무인양품 두유비스킷

 

제일먼저 과자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무지제품답게 심플한 디자인으로 상단에는 필요한 문구들이 적혀있고 하단은 투명으로 과자를 바로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첫인상에서는 건강한과자, 건빵등이 떠올랐네요! 포장크기는 대략 가로 10.5cm x 세로 15.5cm로 여행이나 외출시에 휴대하기에도 좋은 아담한 크기에 가격은 1,900원에 판매중이었습니다!  

 

 

상단부분에 담겨 있는 내용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번역기를 이용해 대략적으로 해석해본 내용은 우선 두유비스켓토라는 제품명이 영어와 함께 적혀있고 우측상단에는 유통기한표시로 구입한날로 계산해보면 대략 3~4개월 정도 두고먹을수 있는 과자입니다! 가장 긴 문장의 내용은 두유를 가다듬은 본연 그대로에 칼슘을 첨가해서 바삭 구웠고 국산 밀과 사탕무 설탕을 사용해서 만들어졌다고 되어있네요!

 

 

포장의 뒷면에는 제품정보와 원재료명표시 그리고 영양정보가 일본어와 한글로 번역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서 보다 더 쉽게 제품에 관해 알아볼수 있었습니다!

 

 

작은글씨로 되어 있어서 한글로 되어 있는 부분을 확대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두유는 3.71% 함유되어 있고 재료표시에서는 과자의 모습과는 다르게 정말 다양한 재료들이 적혀 있어서 살짝 놀라기도 하고 맛도 기대가 되었네요!

 

 

 

 

영양정보에서는 우선 꼭 확인하는 칼로리를 말씀드리면 총70g에 362kcal를 가지고 있고 영양성분중에서는 과자라면 피해갈수 없는 지방관련성분이 30%이상을 함유하고 있지만 나트륨과 당류는 10%대로 짭짤한 양념과자에 비해서는 조금 덜 짜고 덜 단 스타일의 제품이라는걸 예상해볼수 있었습니다!

 

 

뜻는곳 표시는 상단 오른쪽으로 삼각형 홈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세로방향으로 개봉하게 되어 있네요!

 

두유과자

 

표시된 곳으로 쭉 개봉하고 과자의 일부를 꺼내 모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귀여운 물고기 모양으로 눈과 아가미 꼬리지느러미까지 표시되어 디테일하게 만들어졌네요!

 

물고기모양 과자

 

크기가 궁금하실꺼같아 줄자를 이용해 촬영해 보았는데요! 길이는 약3cm정도로 한입에 쏙 들어가고도 남은 작고 아담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냥 사각형이나 원형이었으면 정말 보통의 과자가 되었을텐데 물고기모양이라 보는재미도 있어서 먹기전에 한번씩 처다보게 되네요!

 

 

이어서 과자의 두께는 약0.35cm로 쉽게 부러지지 않을정도의 도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자의 뒷면은 앞면과 다르게 빗살무늬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먹기전에 우선 한개를 반으로 톡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겉에는 노릇하게 구워진 색감에 안으로 갈수록 색이 점점 연해지면서 바삭함의 정도도 점점 부드러워지는 비쥬얼을 보여 주었네요!

 

 

자 드디어 몇개 집어 먹으면서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 맛을 정리해보면 입에 들어가서 시작은 바삭한 식감과 담백함으로 씹는순간 고소함과 달착지근함이 베어 나오면서 은은하게 맛있는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건빵과 스타일은 비슷하지만 두유로 만들어서 그런지 정확한 설명은 어렵지만 씹을수록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진한 고소함 그리고 단맛의 정도에서는 더 맛있는 감칠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뭔가 자극적이거나 특별한건 없지만 옆에 놔두면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끌어당김을 가지고 있어서 TV보면서 별생각없이 한두개 집어먹다보면 금방 한봉지가 사라지는걸 발견할수 있었네요! 두유제품이나 부담없는 담백한 과자를 찾으시거나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먹거리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cop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2/21 - [먹는행복] - 농심 별따먹자 그맛이 알고싶다!

2018/02/15 - [먹는행복] - 편의점 쿠키앤바닐라 쿠키앤치즈 아이스크림 두가지맛 비교!

2018/02/02 - [먹는행복] - 무인양품 피넛초콜릿 달콤고소 간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