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도레도레 무지개케이크!

먹는행복

지난번 하남 스타필드에 들렸다가 간단한 간식타임을 가지러 오며가며 한번쯤 가서 먹어봐야지 했던 도레도레에서 예전에 방송으로 유명해진 디저트 '무지개케이크'를 먹으러 처음으로 방문하였습니다! 디저트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많은 분들이 드셔보셨겠지만 아직 모르시거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카페의 모습과 함께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도레도레

 

먼저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백화점 1층에 위치해 있는 DORE DORE 매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몇번 방문할때마다 백화점 1층에 위치해 있다는게 신기해서 항상 눈에 들어왔던 매장이기도 하네요!

 

 

 

 

참고로 이번에 먹어보고 해당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레도레는 '금빛의'란 뜻을 가진 있는 프랑스어로 황금빛 따사로움으로 채워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다른방향에서 담아본 카페 내부의 모습입니다! 매장 주변이 유리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독립된 공간에서 편하게 간식 타임을 가질수 있었네요! 테이블은 2~4인 좌석으로 공간대비 많은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잠시 기다렸다 자리를 잡았네요!

 

 

주문 대기가 몇명있어서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도레도레 케이크 진열대입니다! 케이크는 딸기기분좋아, 딸기소중해, 딸기치즈가득, 너무고마워, 판타스틱해, 딸키초코고마워라는 재미난 이름과 함께 총 6가지가 진열되어 있었고 그중에 딸기 없는 무지개케이크인 딸기소중해 한조각을 주문하였습니다!

 

 

 

 

평균적인 케익 가격을 정리해 드리면 조각으로는 8,500원~9,500원 한판으로 주문시에는 1호는 4~5만원대 3호는 7~9만원대로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다른쪽 진열대에는 조각이 아닌 원형 그대로의 모습을 가진 1층~3층 케이크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볼거리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무지개케이크

 

드디어 주문하고 바로 나온 딸기소중해 무지개케이크 가격은 한조각에 8,500원으로 처음에는 비싸다고 느꼈지만 두명정도 먹을수 있는 크기를 보고 가격이 이해가 되었네요!

 

 

바깥면으로는 빨간색 딸기시럽으로 보이는 액체가 흘러내린 모습으로 심플하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제일 궁금했던건 각 색깔별로 맛이 다를까 였는데요! 우선 보라색과 파란색 부분을 먹어봤을떄에는 블루베리맛이 미세하게 느껴진다로 시작하였습니다!

 

 

먹어보는 중간에 빨주노초파보로 되어있는 빵부분과 사이사이 생크림으로 채워진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보면 볼수록 색감도 이쁘고 고급진 비쥬얼에 각층별 색상을 다르게 만들기가 쉬운게 아닐텐데 정말 많은 정성이 들어간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지개를 담은 케이크는 어린시절 동화 만화 아니면 상상으로만 가능했었는데 이제는 실제로 제품으로 나오고 맛볼수 있다는게 신기했네요!

 

 

이어서 빨간색과 주황색을 같이 먹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딸기맛이 느껴졌고 그 다음 노랑 초록, 파란색을 먹어봤는데 여기서 부터는 딱 이맛이다 보다는 아주 미세하게 차이는 있지만 거의 비슷한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촉촉한 빵과 부드러운 생크림에 너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맛있는 달콤함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느낌의 케익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먹어보는 순간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이유를 알 수 있었네요! 가격대가 있어서 주로 조각케익을 이용하겠지만 특별한 기념일이나 집안행사가 있을때 한판으로 주문해서 푸짐하게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14 - [먹는행복] - 파리바게트 타요케이크 개봉부터 맛까지!

2017/09/24 - [먹는행복] - gs25 편의점 로얄 티라미수 소문대로군!

2016/10/21 - [먹는행복] - 판교 현대백화점 엉클테츠 치즈케익!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