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타코야끼볼 고추냉이맛 과자 그맛은?

먹는행복

간식사러 편의점에 들렸다가 한동안 빠져 있어던 와사비 과자가 새로운게 나와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과자이름은 해태 calbee(가루비)에서 나온 타코야끼볼 고추냉이맛! 처음보는 과자로 톡 또는 와사비에 어떤 색다른 맛을 보여줄지 기대해 보면서 개봉해 보았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과자의 모습과 관련 정보와 함께 맛후기까지 차례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전 고추댕이를 대표하는 진한 초콜색을 배경으로 먹음직스러운 실제 타코야끼 사진과 과자이미지에 귀여운 문어 캐릭터까지 담겨 있는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봉지 중간에 영어로 Wasabi 한글로 고추냉이맛에 와사비뿌리 그림으로 어떤맛인지 확실하게 강조해 주었네요! 구입한 가격은 1,500원입니다!

 

 

이어서 봉지 하단에는 해쉬태그를 이용해 코끝찡한 와사비 따코야끼볼 3가지로 과자의 특징이 요약되어 있고 와사비시즈닝이 다른 과자는 6~7% 정도인데 비하면 16%로 표시되어 있어서 조금 더 강한 맛으로 예상되었네요!

 

 

 

 

추가정보로 항상 확인하고 정리해 드리는 열량! 타코야끼볼 고추냉이맛 칼로리는 385kcal에 70g의 용량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포장의 뒷면 모습입니다! 좌측으로는 앞면과 동일한 이미지가 들어가 있고 우측으로는 제품에 관련된 정보과 재료명 그리고 영양정보까지 표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열량에 이어서 또 확인해 보는 영양정보표와 유통기한 표시 부분입니다! 과자다 보니 지방과 나트륨 탄수화물 순으로 높게 함유되어 있네요! 그리고 과자의 유통기한을 계산해 보면 대략 6개월 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임을 확인하였습니다!

 

 

맛을 보기위해 과자봉지를 오픈해서 들어있는 양을 보여드립니다! 어떤 과자든 한봉지 가득은 아니지만 타코야끼볼은 반이상의 양으로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열자마자 은은한 고추냉이향과 특유의 양념향이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과자를 조금 더 가까이서 보여드리기 위해 일정량으로 그릇에 담아 촬영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와사비 과자들은 대부분 초록색을 띄고 있었는데 타코야끼볼의 경우는 그정도는 아닌 노란색 동그란 볼모양에 양념이 가득 묻어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멀리서 보면 일반과자처럼 보이네요!

 

 

드디어 몇개 집어먹으면서 중간에 반을 잘라서 과자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안까지 바사삭한 식감에 고추냉이의 강도는 위에서 예상했던거와 같이 은근 강하게 꼬끝을 맵게 자극시켜주면서 맛은 실제 타코야끼와 동일한 맛은 아니지만 요소들을 흉내낸듯한 살짝 해산물향과 짭쪼름한 양념의 감칠맛이 개인적인 입맛에는 맛있었네요! 와사비의 특징은 코가 찡해져도 계속 먹고싶게 만드는 마력을 가지고 있어서 한봉지는 그자리에서 금방 먹게 되는거 같네요! 한창 먹다가 한동안 뜸했었는데 다시 고추냉이 과자 제품들로 순회한번 해줘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7/19 - [먹는행복] - 꽃게랑 와사비 새로나온 과자 알싸하네!

2017/07/13 - [먹는행복] - 와사비칩 새로나온 과자 맛은?

2017/07/11 - [먹는행복] - 와사마요 볶음면 처음 맛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