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로얄 티라미수 소문대로군!

먹는행복

전부터 SNS통해 알게 되었던 편의점 티라미수! 다들 맛있다고 해서 한번 먹어봐야지 했지만 갈때마다 인연이 아닌건지 물건이 항상 없어서 지금까지 못먹고 있다가 삼고초려의 자세로 시간날떄마다 가본 끝에 어제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모습과 관련 정보 및 먹어본 맛은 어떤지 자세하게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제일먼저 모서리가 둥근 직사각형 호일그릇에 담겨서 투명한 플라스틱 뚜껑으로 덮여있는 포장된 모습부터 보여드립니다! 작은 일회용 디저트도시락 같은 느낌으로 심플해 보이지만 오히려 케이크 포장으로는 개성 있어 보이네요!

 

 

 

 

유어스(youus) 제품이라 파는곳은 GS편의점 원래가격은 3,200원인데 할인중이라 2,9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커피숍에서 티라미수 케익 한조각 사먹는 가격보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은 디저트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중간에는 열리는걸 방지하기 위해 투명비닐 띠로 제품 이름과 함께 포장되어 있는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위쪽으로는 영어로 사이즈업이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읽어 보았는데요! 감사이벤트로 9월말까지 기존보다 21%증량에서 판매된다고 하네요! 이래저래 가겨대비 더 많은 양을 먹을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투명띠에 다른 부분에는 제품에 관한 다양한 적보가 적혀있었는데요! 투명이라 잘 안보여서 검정색 배경을 대고 영양정보 부분만 따로 담아서 체크해 보았습니다!

 

 

 

 

다른건 제외하고 항상 확인해 보는 열량! 로얄 티라미수 칼로리는 550kcal로 170gdml 용량을 가지고 있네요! 아무래도 케이크 제품이고 크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지방들과 콜레스테롤이 높은 비율로 되어있네요! 항상 적당한 섭취가 건강을 위해 좋은거 같네요!

 

 

포장띠를 제거하고 안에 들어있는 플라스틱 숟가락을 발견해서 구성을 나열해서 보여드립니다! 아! 그리고 로얄 티라미수 유통기한은 22일 구입으로 25일까지로 표시되어 있어서 3일 정도 냉장보관으로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로얄티라미수

 

드디어 뚜껑을 오픈해서 티마리수 케이크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생크림이 지그재그로 뿌려져 있고 그 위로는 진한갈색의 커피가루가 가득 뿌려져 있어서 구수한 커피향이 올라오면서 맛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같이 들어있던 스푼을 이용해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단면을 담아서 보여드려요! 간단하게 커피가루 아래로 크림층과 빵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편의점 로얄 티라미수의 맛은 입에 넣는순간 부드러운 크림과 촉촉한 빵으로 입에서 사르륵 녹으면서 크림과 빵에있는 고소함과 달콤함이 입안 전체에 퍼지면서 마무리고 은은한 커피향까지 느껴지는게 정말 맛있었네요! 솔직히 편의점 디저트라 큰 기대는 않했는데 커피숍에서 먹어본것과 비교했을때 동급이상의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입 먹고나니 이거 잘못하면 그 자리에서 다먹을꺼 같아서 정신차리고 늦은 저녁시간이라 딱 기준을 정해서 생크림 줄로 사진과 같이 한줄반정도만 딱 맛있게 먹고 아쉬움을 남긴채 다음날 간식으로 보관해 두었네요!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제로 먹어보니 SNS에서 다들 추천하는 이유도 알 수 있었고 제일 마음에 드는거 역시나 가격과 맛인거 같네요! 티마리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사랑받은 제품이 되어줄꺼 같고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에게는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 드려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9/18 - [먹는행복] - 편의점 맥주안주 크맥컵 튜나 간식타임!

2017/09/13 - [먹는행복] - 해태 자유시간 쿠키 초코바 첫만남!

2017/08/09 - [먹는행복] - 편의점 커피 커피빈 카페라떼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