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조합 딸기잼 마요네즈 토스트 만들기!

요리행복

아내가 어렸을때 부터 즐겨먹었다는 딸기잼 마요네즈 토스트! 저의 첫반응은 이게 정말 맛있다고? 말도안돼! 라고 의문을 던졌던 조합이었는데요! 처음 맛보고는 어! 괜찮네 먹다보니 맛있네!로 바뀌어서 지금은 둘이서 즐겨먹게된 토스트메뉴입니다! 물론 저도 처음에 그랬듯이 분명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조합이지만 분명 이렇게 드시는 분들고 계실꺼란 생각도 들고 맛있게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꺼란 생각에 혹시나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조리과정과 레시피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 딸기잼 마요네즈 토스트 레시피 :::

1. 식빵 두개

2. 마요네즈 바르고 싶은 만큼

3. 딸기잼 바르고 싶은 만큼

 

 

 

 

※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비율은 마요네즈 빨기잼 1:1 비율입니다! 좋아하시는 입맛에 맞춰서 비율은 자유롭게 조절해주세요!

 

 

1. 제일먼저 준비한 식빵 두개를 토스트 기계에 넣고 바삭하게 구워 주었습니다! 후라이팬에 버터와 함께 구워 주셔도 맛있습니다!

 

 

2. 노릇하고 바삭하게 구워진 식방을 꺼내서 넓은접시를 준비해서 마요네즈와 딸기잼을 바르기 위해 나란히 펼쳐서 셋팅해 주세요!

 

 

 

 

※ 식빵의 굽기 정도는 취향에 따라 더 바삭하게 구워서 준비하셔도 되고 간단 샌드위치 스타일로 굽지 않고 바로 발라주셔도 무관합니다!

 

 

3. 좌우 관계없이 한쪽면에는 마요네즈를 다른한쪽에는 딸기잼을 사진과 같이 자기가 먹고싶은 만큼잘 펴 발라서 준비해 주세요!

 

 

4. 두개의 빵을 겹쳐서 먹고싶은 모양과 크기로 잘라주시면 토스트가 완성됩니다! 저는 간단한 간식으로 아내랑 반쪽씩 나눠먹으려고 대각선 으로 잘라서 두조각으로 준비하였네요!

 

 

5. 마지막으로 접시에 셋팅해서 완성된 딸기잼 마요네즈 토스트 모습을 깔끔하게 담아 보았습니다! 맛을 설명 드리자면 딸기잼도 상콤함을 가지고 있고 마요네즈도 상큼한맛을 가지고 있어서 겹치는 맛을 기본으로 두고 딸기잼의 달콤함과 향에 마요네즈의 고소한 맛과 향으로 달콤함 속에 은은한 고소함이 스며들어있는 색다른 토스트를 맛볼수 있습니다! 제일 좋은건 그냥 빵만 먹긴 심심하고 냉장도에 별다른 재료도 없고 요리하기 귀찮을때 정말 간단하게 만들어 먹기에 좋은 간식이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2/05 - [요리행복] - 간단간식 바나나샌드위치 만들기!

2016/10/30 - [요리행복] - 프렌치 토스트 최소한의 재료로 만들기!

2016/05/14 - [요리행복] - 고구마 샐러드 초간단 레시피로 만들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