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간식 바나나샌드위치 만들기!

요리행복

오래간만에 요리관련 포스팅을 진행하네요! 이번에는 반찬이나 식사요리가 아닌 조금 늦은 저녁 출출한 배를 달래기 위한 야식으로 집에 남아있는 바나나와 식빵을 이용해 간단하게 만들어본 간식메뉴입니다!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간식요리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레시피 및 조리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 바나나 샌드위치 레시피 :::

1. 식빵 4개

2. 바나나 작은사이즈 2개

3. 딸기잼 (다른잼도 가능!)

 

 

 

 

※ 재료의 양과 비율은 자유롭게 준비해주세요!

 

 

1. 제일먼저 식빵의 테두리를 칼로 제거해서 하얀색 빵부분만 준비해주세요! (테두리 제거없이 그냥 진행햐셔도 무관하세요!)

 

 

2. 예전에 TV에서 눌러서 만드는걸 본거 같아서 이번에 한번 따라해 보았는데요! 밀대가 없어서 숟가락과 손바닥으로 식빵을 한번 눌러주었습니다! (식빵 그대로 사용하셔도 상관 없으세요!)

 

 

 

 

 

3. 식빵을 모두 눌러서 셋팅해준 모습입니다! 밀대로 누른게 아니어서 그런지 시간이 지나면서 원래의 모습으로 어느정도 돌아오네요! 만들때에는 2장씩 나눠서 사용됩니다!

 

 

4. 눌린식빵 2장 모두 원하시는 만큼의 딸기잼을 잘 펴서 골고루 발라주세요! 식빵이 구입할때 부터 구멍도 있고 부드러운 편이라 모양이 깔끔하게 나오지는 못했네요!

 

 

5. 준비해둔 바나나의 껍질을 제거하고 얇게 썰어서 잼이 발라진 빵의 한쪽에 이미지와 같이 전체적으로 나열해서 올려주세요!

 

 

6. 남아있는 다른 식빵 한쪽을 덮어서 적당한 힘으로 꾹 눌러서 모양을 잡아주시면 완성됩니다!

 

 

7. 완성된 바나나 샌드위치는 그냥 그대로 드셔도 되고 저의 경우는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셋팅해 보았습니다!

 

 

8. 셋팅이 완료된 딸기잼과 바나나가 들어간 샌드위치의 모습입니다! 식빵2개를 이용해서 9조각으로 잘라서 먹었네요! 한조각은 모양이 안이뻐서 그 자리에서 바로먹고 모양이 깔끔한 8조각으로 셋팅해 보았습니다! 이어서 추가로 남아있는 2장의 식빵을 동일한 방법으로 만들었네요! 처음으로 만들어본 바나나 샌드위치의 맛은 딸기잼의 단맛과 바나나의 달콤함이 배가되어 식빵과 바나나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맛있는 간식이 되어주었네요! 달콤한 간식은 언제 먹어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