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본젤라또 마카롱 아이스크림 새롭네!

먹는행복

선선함에서 쌀쌀함으로 변해가는 날씨속에 더 추워지기전에 막바지로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어서 마트에 들렸네요! 역시나 새로운게 없나 탐색을 한번 하다가 처음보는 본젤라또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발견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마카롱과 아이스크림의 조합은 먹어본적이 없어서 맛도 궁금하고 맛있게 보이기도 해서 바로 구입해 보았네요! 아이스크림 개봉부터 먹어본 맛후기까지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마카롱 아이스크림

 

대략 18 x 11cm 정도의 크기에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본젤라또 아이스크림을 사용해서 영문으로 buongelato 로고가 별도로 표시되어 있고 초코마카롱이 양쪽으로 되어있는 아이스크림 이미지가 함께 담겨 있습니다!

 

 

 

 

판매가격은 1,100원! 아이스크림 품목 전체가 세일중이라 할인이 적용된 가격입니다! 마카롱을 사용해서 그런지 왠지 비쥬얼도 고급져 보이는게 맛도 더 기대하게 되었네요!

 

 

포장지 뒷면으로는 보관방법부터 재료들 표시와 함께 오른쪽으로 작게 영양정보표가 담겨 있습니다! 원재료들을 보면 초코마카롱과자가 사용 되었다고 적혀있네요!

 

 

 

 

본젤라또 마카롱 아이스크림 칼로리를 체크해 보면 양은 130ml에 205kcal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마카롱이라 열량은 더 높을줄 알았는데 제가 생각했던거 보다는 낮게 되어있네요!

 

 

사이드쪽으로는 초코 & 바닐라라는 표기와 함께 원재료명 표기부분에 적혀있던 재료들중에 대표적인 3가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에 들어가 있는 하얀색꽃 이미지는 바닐라꽃으로 알고 있네요!

 

 

포장을 오픈해서 꺼내본 마카롱 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짙은 갈색의 동그란 모습으로 형태가 망가지는걸 보호하기 위해 반투명 플라스틱 그릇에 담아서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지름은 대략 8cm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네요!

 

 

위에서 보기에는 마카롱이라기 보다는 초코빵 아이스크림으로 보여서 꺼내서 측면을 보았더니 확실히 마카롱의 특징인 사이드 부분이 부풀어져 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사이로는 하얀색 아이스크림층이 자리잡고 있었네요!

 

 

드디어 두입정도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초코마카롱의 안쪽은 더 진한 초코색상을 가지고 있네요! 처음으로 맛본 본젤라또 마카롱아이스크림의 맛은 처음 씹을때의 식감은 빵같은 느낌이었다가 씹을수록 마카롱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느껴지면서 달달한 초코의 향과 맛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시원함과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처음부터 단게 아니라 슬슬 당도가 올라가면서 최종에는 입안을 달콤한맛으로 가득 채워주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맛도 딱 제스타일이고 당충전도 제대로 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8/24 - [먹는행복] - 돼지콘 아이스크림 드디어 먹다!

2017/08/11 - [먹는행복] - 악마빙수 편의점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2017/07/18 - [먹는행복] - 해태 자유시간 아이스크림 콘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