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자유시간 아이스크림 콘 맛은?

먹는행복

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고 달달한 간식이 최고인데요! 베스트는 역시나 아이스크림! 이번 여름에도 어김없이 즐겨먹는 아이스크림 부터 새로나온 아이스크림까지 디저트로 다양하게 맛보는 소소한 즐검움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해태에서 나온 자유시간 콘 아이스크림을 처음으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초코바로 즐겨먹던 제품이 아이스크림으로 나와서 과연 그맛이 비슷할지 아니면 색다른 맛일지 궁금해서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 아이스크림 모양부터 막아번 맛후기까지 순서대로 나름 자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자유시간 아이스크림

 

제일먼저 아이스크림콘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해태로고, 이름, 음표, 땅콩등의 그림으로 초코바 디자인의 색감과 유사한 모습으로 위쪽 부분에는 달콤해 보이는 초콜렛 이미지가 그려져 있어서 더 달콤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구입한 가격은 요즘 할인판매 하는곳들이 많아서 60%세일가로 560원에 아주 착한 가격으로 다른 아이스크림들과 같이 여러개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옆면으로 적혀있는 영양정보 표시와 제품에 관한 정보가 적혀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열량 체크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유시간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140ml/255kcal! 우유와 초코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포화지방과 당류가 높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용된 재료로는 유지방, 땅콩, 누가엘씨초코, 아이스밀크 4가지로 표시되어 있네요!

 

 

드디어 맛을 보기 위해 포장종이에 표시된 부분으로 뜯어서 윗부분만 개봉한 자유시간 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초콜렛이 회오리방향으로 위치해 있고 하얀색이 아닌 베이지 색상의 아이스크림으로 비쥬얼에서 부터 상당한 달콤함을 보여주었네요!

 

 

 

 

초코바에 땅콩이 들어있듯이 윗부분에 땅콩가루나 조각이 있을줄 알았는데 예상과는 달리 초콜렛과 아이스크림으로 두가지로 심플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포장지를 모두 제거하고 아이스크림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층으로 분리해 보면 초콜렛, 아이스크림, 초콜렛, 과자로 구성되어 있네요! 먹기전 아이스크림맛도 궁금했지만 제일 끝부분에는 초콜렛이 들어있을지 없을지도 궁금하였네요!

 

 

맛보기 시작! 처음으로 먹어본 자유시간 아이스크림의 맛은 처음에는 초코와 밀크아이스크림으로 달달함이 시작되고 점점 먹을수록 입안에 땅콩의 고소한 맛과 향이 퍼지면서 아이스크림 사이사이 들어있는 카랴멜의 쫀득함과 달달함이 단맛을 즐가시켜 해주면서 입안을 아주 달콤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살짝 초코바스러운 맛도 느낄수 있었고 전에 먹어본 모리나가 밀크캬라멜 아이스크림이 떠오르기도 했네요!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콘을 다 먹고 마지막 제일 끝부분에는 많이는 아니지만 소량의 초콜렛이 담겨 있어서 입안을 과자의 고소함과 초코의 달콤함과 향으로 채워주면서 마무리 되었네요! 달콤한 맛이 강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시거나 캬라멜종류나 땅콩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셔보시면 만족하실만한 제품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아이스크림 관련글

2017/07/15 - [먹는행복] - 거꾸로 수박바 맛 보고서!

2017/06/16 - [먹는행복] - 롯데 조안나 아이스크림 바닐라맛 처음으로 맛봄!

2017/04/24 - [먹는행복] - 칙촉 샌드아이스 아이스크림 맛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