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인절미과자 고소한 쌀과자!

먹는행복

저녁식사후에 간식으로 먹을려고 편의점에 과자코너를 살펴보다가 조금 작은 봉지로 나오는 유어스(youus) 과자 시리즈들이 보여서 간단하게 먹기에 좋은양이라 어떤종류가 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그중에 눈에 들어온 쌀로만든 고소한 인절미과자! 떡중에서도 꿀떡 다음으로 좋아하는게 인정밀떡인데 과자로 나왔다는게 신기해서 어떤맛일지 먹어볼겸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품 개봉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정리해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정말 인절미 모양과 비슷한 과자사진과 이름이 들어가 있는 포장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작은 글씨에 설명으로는 콩고물이 듬뿍 들어있는 고소한 인절미 스낵이라고 되어있네요!

 

 

 

 

제조가 유어스라 파는곳은 당연히 GS25 인절미과자 가격은 한봉지에 1,000원으로 착한가격으로 판매중이었네요! 사이즈랑 가격이 좋아서 youus에서 나온 다른 과자들도 봐두었는데요! 차차 하나씩 기회될때 먹어봐야겠네요!

 

 

포장봉지 하단에는 사용된 대표 재료 및 용량과 열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gs25 인절미 과자 칼로리는 56g/325kcal! 쌀과자에 특별히 조미가 된 과자가 아니라서 낮을꺼아 예상했었는데 밥한공기를 살짝 넘는 칼로리를 가지고 있네요!

 

 

 

 

사용된 재료중에 대표로 적혀있는 쌀가루와 볶음콩가루로 4:1비율로 만들어진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처리제품이 뭔지 알아봤는데 기름을 뿌리거나 바른 제품이라고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제품명부터 원재로명표시에 유통기한등의 자세한 설명이 적혀이고 영양정보표가 보기쉽게 정리되어 있네요! 사용된 재료를 자세히 보니 단순 쌀이랑 콩고물만 있는게 아니라 정말 다양한 재료들이 사용되서 만들어졌습니다!

 

 

맛을 보기위해 과자봉지를 오픈! 들어있는 과자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봉지의 반정도가 들어있어서 이날 저한테는 간식으로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네요! 열자마자 풍기는 콩고물의 고소한 향이 맛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한봉지 다먹지 않고 나눠서 먹을꺼라 1차로 먹을만큼 접시에 담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한입에 쏙 들어간 크기로 잘 튀겨진 쌀과자에 겉면에는 고소한 향의 콩고물이 뭍어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콩고물가루가 떨어지거나 날라지 않게하기 위해 유처리가 되어있는거 같네요!

 

 

드디어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GS25 인절미과자의 맛은 쌀과자라 기존에 먹어왔던 쌀로만든 과자로 예상했을떄 식감면에서는 조금 딱딱할꺼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씹을때 잘 부서지는 나름 부드러운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인절미 특유의 고소함과 은은한 달달함을 가지고 있어서 질리지 않고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과자였습니다! 가격대비 양도 맛도 마음에 들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과자 관련 글목록

2017/08/09 - [먹는행복] - 롯데 아그칩 랜치토네이도 처음 맛봄!

2017/07/21 - [먹는행복] - 오리온 꼬북칩 콘스프맛 드디어 먹다!

2017/07/19 - [먹는행복] - 꽃게랑 와사비 새로나온 과자 알싸하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