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그칩 랜치토네이도 처음 맛봄!

먹는행복

와사비 과자에 한동안 꽃혀있다가 잠시 쉬는 타임이 필요한지 슬슬 새로운 과자에 눈이 가기 시작해서 그래서 오늘 집에 들어가기전에 집근처 편의점에 방문해서 뭐 새로나온거나 색다른 과자가 나온게 없는지 살펴 보다가 눈에 들어온! 롯데 아그칩 이름부터가 뭔가 재미있고 눈에 들어와서 한번 먹어보자라는 생각에 구입해 보았습니다! 맛은 두가지중에 치즈볼케이노는 매콤한맛 같아서 패스하고 랜치토네이도로 선택했네요! 그럼 지금부터 과장 개봉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차례대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봉투의 모습입니다! 아그는 악어랑 비슷한 발음이라서 그런지 귀여운 악어캐릭터의 아랫이빨을 과자로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띄어서 읽기에 따라 악어칩 비슷하게도 되고 포장에 표기처럼 아! 그칩으로 기억속에 칩을 떠올리는 의미도 되는 재미난 과자이름이네요!

 

 

 

 

아래쪽에 있는 이미지들을 보니 과자와 함께 감자가 같이 있어서 감자맛 과자라는걸 미리 알 수 있었습니다! 구입한 가격은 1,500원! 편의점 과자는 대부분 이가격대로 많이 판매하고 있는거 같네요!

 

 

상단에는 '약3.5cm 한입사이즈의 터지는 식감'라고 되어있어서 그냥 사이즈가 작은 과자인가 보다 했는데 상상했던 정도의 작은 크기는 아니었네요! 포장 아래쪽으로는 아그칩 과자 칼로리 48g/235kcal가 적혀있습니다!

 

 

 

 

열량표시 밑으로는 사용된 시즈닝과 감자관련 재료가 퍼센트로 적혀있었습니다! 사용된 재료 함유량만 봐도 감자과자라는건 알겠지만 어떤맛 보여줄지는 상상이 안되었네요!

 

 

포장뒷면 좌측 영양정보표와 랜치소스 소개와 우측 제품정보과 원재료명 보관방법등이 적혀있습니다! 영양성분은 과자제품이면 항상 볼수 있는 나트륨과 포화지방, 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랜치소스 부분도 읽어보았는데요! 샤워크림, 마요네즈, 양파, 파슬리를 섞은 새콤달콤한 드레싱이라고 되어있네요! 예전에 도리토스로 쿨랜치맛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그맛과 비슷하다면 잘 고른거 같네요!

 

 

뒷면 하단에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과자 유통기한은 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잘 안보는편이지만 이번에는 눈에 확 들어와서 확인해 보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몇년정도는 될줄 알았는데 약 6개월 정도로 그리 길지는 않은편 이었네요! 다른 과자들도 비슷한지 시간될때 살펴봐야겠네요!

 

 

과자 봉지를 개봉해서 담아본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반 조금 더 되는 양으로 담겨있구요! 삼각형 모양으로 줄무늬가 되어있는 과자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봉지를 활짝 오픈해서 과자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마치 누가 과자에다가 공기를 불어 넣은것 처럼 빵빵하게 안에 공기가 차있는 모습으로 특이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고 다른 과자들과 마찬가지로 겉면에는 양념가루가 묻어있었습니다! 일단 향기에서는 고소한 감자의 향이 듬뿍 담겨 있었네요!

 

 

먹기전 과자 한개를 들어서 과자의 모양을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손가락 두개와 과자의 크기를 비교해 보시면 어느정도 사이즈 일지 예상을 가능하실꺼같네요! 한입에 쏙 들어가긴 하지만 어느정도 크기는 있는 제 입크기 기준 중간사이즈 과자입니다!

 

 

마지막으로 한입 먹고 속을 담아 보았습니다! 마치 공갈빵을 보는듯한 안에가 텅 비어있고 정말 포장에 적혀있는 문구처럼 터지는듯한 바삭한 식감이 재미있었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아그칩의 맛은 감자의 고소한 맛과 향이 풍부하고 랜치소스의 미세한 새콤함과 달콤함에 적당한 간이 되어 있어서 그 맛의 전체적인 조합이 감칠맛 있고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과자였습니다! 먹으면서 맥주나 탄산음료와도 잘 어울리는 과자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냥 느낌으로 선택해본 과자였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과자라서 맛있게 간식타임을 가져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과자 관련글

2017/07/21 - [먹는행복] - 오리온 꼬북칩 콘스프맛 드디어 먹다!

2017/07/19 - [먹는행복] - 꽃게랑 와사비 새로나온 과자 알싸하네!

2017/07/13 - [먹는행복] - 와사비칩 새로나온 과자 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