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라스베가스 베네시안 호텔 구경!

여행행복/미국

미국 3대 캐년 일정이 끝나고 이어진 일정은 바로 라스베가스 여행입니다! 버스로 한참 적막한 사막지대를 지나 눈앞에 펼쳐진 화려하고 다양하고 건문들이 눈앞에 펼쳐졌는데요! 라스베가스에 도착해서 시작된 첫일정은 바로 호텔투어 였습니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하고 멋진 호텔과 쇼핑시설 그리고 볼거리들이 많아서 다 구경하기도 함들다고 하는데요! 처음으로 들린 호텔은 베네시안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구경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도착할때쯤 창밖으로 보이는 라스베가스 스트라토스피어 타워의 모습이 가장먼더 보이기 시작했네요! 아쉡게도 전망대 관람은 관광일정에 포함되어 있진 않았네요!

 

 

 

 

 

본격적으로 라스 베가스에 들어오면서 눈앞에 펼쳐지는 새롭게 지어진걸로 보이는 멋스러운 호텔건물들이 등장하였습니다! 사진 오른편의 TRUMP 황금색 건물의 반짝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시내 중심으로 들어가보니 더 고급진 모습의 호텔건물과 많은 차량들이 보이기 시작하고 유명광광지 답게 거리에 많은 관광객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버스안에서 창밖으로 구경하는 동안 어느세 베네시안 지하주차장으로 도착해서 걸어올라가면서 처음으로 만나게된 호텔 내부의 모습입니다! 카펫과 거대한 상드리에로 주황색 조명으로 분위기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지하에서 위로 올라가서 펼쳐진 곳은 바로 이 호텔의 메인 장소인 이탈리아 베네치아 산마르코 광장을 그대로 옮겨 놓았다는 중앙 광장에 도착하였는데요! 인공으로 만든 하늘의 모습과 호텔안에 있다고는 믿겨지지 않는 멋진 건물들의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광장의 전체적인 모습으로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이때 생각한건 호텔 안에 이런 광장이 있다는게 호텔의 규모를 가늠해볼수가 없었네요! 사진이 어두워 보이는 이유는 하늘이 인공이긴 하지만 실제 하늘과 같이 시간에 따라 밝기가 조절되기 때문인데요! 여기 도착한 시간이 늦은 오후라 그시간에 맞춰서 살짝 어둡게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조명으로 만들어 졌다는 실제와 같은 하늘과 유럽식 멋진 건물들을 다른각도에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하늘과 건물의 조명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있었네요!

 

 

또다른 각도에서 담아본 건물들의 모습입니다! 계단으로 올라가면 실내에 있는 인공 강을 볼 수 있어서 이동해 보았네요!

 

 

계단으로 올라가서 이동하면서 눈앞에 펼쳐진 인공으로 만들어진 강을 담아 보았습니다! 강에서는 곤도라도 다니고 광장 여기저기로 이어진 모습이 신기할 따름이었네요!

 

 

빠질수 없는 건물과 하늘을 배경으로 기념사진 한장 남기고 구경을 이어갔습니다!

 

 

광장이 너무 아름다워서 시간이 될때까지 여기저기 각도를 바꿔가며 에쁜 건물들과 하늘을 많이 담으면서 구경하였네요!

 

 

다른 각도에서 담아본 광장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하늘도 점점 노을색상으로 바뀌어 가는거 같네요! 유명 관광지다 보니 많은 관광객들도 많고 다양한 인종이 광장에 모여있는것도 인상적이었네요!

 

 

곤도라를 타고 다리 밑을 지나가고 있는 커플? 부부?의 모습이 보여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고 있어서 결혼식을 올리신건지 신기한 모습이었습니다!

 

 

주변으로는 여러 브랜드 매장이 입점되어 있어서 쇼핑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네요! 저는 시간관계상 쇼핑이 아닌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호텔 모습을 구경하였네요!

 

 

아치형을 되어있는 고습스러운 느낌의 거리가 있어서 한장 담아본 사진입니다! 계속 구경하면서 드는 생각은 호텔건물안에 또다른 세상을 창조해 놓은듯한 느낌이었네요! 하늘까지 있어서 그런지 순간순간 진짜 밖에 있는듯한 착각이 들기도 했네요!

 

 

다른곳으로 이동해서 곤도라가 이동하는 강의 모습을 다리위에 올라가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호텔 내부에 이런 시설이 가능하다는게 볼수록 신기하기만 하네요!

 

 

관람 시간이 다 되어가서 마무리로 다른각도에서 담아본 광장의 모습을 전체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봐도봐도 아름답고 떠나기가 아쉬었네요!

 

 

마지막으로 호텔의 모습은 다른호텔로 이동하면서 볼 수 있었는데요! 웅장한 크기와 고급스러운 느낌의 베네시안 호텔 외괸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첫일정부터 시간이 더 여유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뒤로하고 다음호텔 구경을 이어 갔네요! 이어진 장소는 시저 팰리스 호텔입니다! 관련 내용은 다음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5/22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서부 자이언캐년 관람기!

2017/05/14 - [여행행복/미국] - 미국서부여행 브라이스 캐년 관람기!

2017/05/11 - [여행행복/미국] - 미국 글렌캐니언 댐 Glen Canyon Dam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