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보스톤 여행 버클리음악대학 & 매사추세츠주 의사당 구경!

여행행복/미국

하버드와  MIT공대 두곳의 명문대학교 관람이 끝나고 점심식사가 이어졌네요! 식사후 잠시 쉬는동안 식당근처에서 버클리 음악 대학 Berklee College of Music이 있어서 외관을 구경해 보게 되었네요! 워낙 국내 유명 가수분들이 공부하러가는 대학으로 익숙했던 이름인데 실제로 보게될줄은 몰랐네요! 시간관계상 구경한건 학교건물들이었지만 제로 보게 되었다는 자체가 놀라웠습니다! 버클리는 Berkeley U.C와 Berklee 두군데가 있다고 하는데요! 전자가 캘리포니아에 있는 명문대고 후자는 컬리지로 음악전문대학 개념이라고 하네요!

 

버클리음악대학

 

제일먼저 멀리서 발견한 버클리 음악 대학교 건물의 모습입니다! 이떄까지 저기 근처에서 식사할줄은 꿈에도 모르고 본김에 사진이라도 남기자 하고 바로 담아본 사진입니다!

 

 

 

 

버클리음악대학

 

점식식사후에 버스가 오길 기다리는동안 대학교 건물쪽으로 가서 학교이름이 적혀있는 부분에서 기념사진을 남겨 보았네요! 대학교 캠퍼스라기 보다는 여기저기 건물이 따로 되어있었네요! 이건물이 가장 큰 건물로 본관이 아닐까 예상해보네요!

 

 

Berklee 주변 거리를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에는 광고같이 학교 이름이 크게 적혀 있었습니다!

 

 

 

 

 

다른쪽으로 위치한 대학 이름이 붙어 있는 작은 건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들어가보지는 못했지만 학생들이 복사나 인쇄등을 할수 있는 건물로 기억되네요!

 

그 뒤쪽으로도 아담하니 느낌있어 보이는 대학 건물이 있어서 기념사진한장 남겨 보았네요! 이름이 여기저기 붙어있어서 대학과 관련된 건물인지는 자세히 알수는 없었지만 시간이 별로 없어서 사진만 열심히 담았네요!

 

 

음악대학 주변이라 길거리의 상가 중간중간 악기파는 상점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시간만 있었어도 악기파는 곳도 들어가서 구경하고 싶었지만 길 건너편에서 사진만 담고 이동하였네요!

 

 

위의 사진은 대학 근처였는지는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요! 장소를 이동하면서 가이드분이 알려주셔서 담아본 매사추세츠주 의사당의 모습입니다!

 

버클리 대학은 일정에는 없었지만 우연한 기회에 보게되서 반가웠네요! 물론 시간이 짧아서 수박 겉핥기식으로 본게 아쉬었지만 일정이 바빠서 아쉬움을 뒤로하고 부랴부랴 다음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이어서 간곳은 퀸시마켓!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2/10 - [미국여행] - 미국동부여행 보스톤 MIT공대 구경!

2017/02/09 - [미국여행] - 미국 보스톤 여행 하버드대학교 관람기!

2017/02/06 - [미국여행] - 미국 나이아가라 세자매섬 Three Sisters Islands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