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동부여행 보스톤 MIT공대 구경!

여행행복/미국

하버드대학교 구경이 끝나고 근처에 있는 MIT대학교로 관람을 위해 이동하였습니다! 공과대학이라 하버드와는 또다른 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MIT에서는 교실도 들어가보고 채플건물에까지 들어가볼수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관람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MIT 학교앞에 도착해서 들어가기전 도로 맞은편에서 담아본 풀네임이 MASSACHVSETTS INSTITIVTE OF TECHNOLOGY라 적혀있는 멋스러운 대학교 건물의 모습입니다!

 

 

 

 

 

처음으로 가본 장소는 학생들이 예배를 드리는 채플건물로 들어가 보았네요! MIT답게 독특한 실내 디자인과 조형물로 사진에 보이는 중앙에 및은 자연광을 이용해 유리판에 반사를 이용한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잠시 앉아서 가이드분의 이야기를 듣고 이동하였네요!

 

 

설명을 듣는동안 채플 예배당 건물 벽으로는 거대한 파이프오르간이 설치 되어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구경만하고 연주소리는 들어보지 못해 아쉬움이 남았네요!

 

 

 

 

 

다른 건물로 들어가서 교실이 있는 복도를 지나다가 옛날 배모형 전시품들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다른곳에는 MIT에서 발명 또는 개발한 제품들과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가이드분의 설명들을 잼있게 들으면서 구경하였습니다!

 

 

밖으로 나와서 담아본 MIT대학 야외의 모습입니다! 하버드와 마찬가지로 잔디밭과 나무들이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네요!

 

 

이곳은 MIT 메인 건물로 들어올때 처음에 보여드렸던 사진의 건물이기도 하네요! 사진의 잔디광장에서 졸업식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게나가 졸업식전날에 학생들이 건물에 보이는 돔위로 자동차나 헬기같은 대형물건이 올려놓는 재미난 이벤트도 벌어지는 장소라고 가이드분이 말씀해 주셨네요! 이야기를 들으면서 이런 자유로운 발상을 할수 있는 교육환경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보니 여기에 모인 뛰어난 인재들이 세상을 놀라게할 아이디어나 발명들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란 생각을 해보았네요!

 

 

MIT는 개방되어 있어서 그런지 빈강의실에 들어가 볼수 있었네요! 대형칠판 앞에서 자리에 앉아서 가이드분의 MIT대학에 관한 재미난 이야기를 계속해서 들을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MIT대학교 구격을 끝마치고 나오면서 아쉬움에 다시한번 들어간 입구에서 신전같은 건물을 다른각도에서 한컷 담고 다음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이어지는 미국 보스톤 여행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2/09 - [미국여행] - 미국 보스톤 여행 하버드대학교 관람기!

2017/02/06 - [미국여행] - 미국 나이아가라 세자매섬 Three Sisters Islands 구경!

2017/02/02 - [미국여행] - 캐나다 여행 콘젤만 에스테이트 와이너리 포도팥 와인공장 견학!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