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퀸 젖병소독기 램프교체 방법!

아는행복

아기 태어나고 젖병소독기를 사용한지도 1년이 조금 넘어가네요! 램프교체 주기를 6개월~1년으로 기억하고 있어서 새해도 되었고 보다 나은 소독기능을 위해 교체해 보게 되었습니다! 교체하면서 혹시 레이퀸 젖병소독기 램프교체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있을실꺼 같아 사진으로 담아 정리해 보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인터넷을 통해 구입한 소독기 램프를 택배로 받고 포장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사이즈가 작은 일자 형광등 모양입니다!

 

 

 

 

 

저희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레이퀸 젖병소독기 400 모델 제품의 모습입니다! 다른 제품들고 램프 교체방법은 얼추 비슷하지 않을까란 생각이드네요!

 

 

새로운 램프로 갈기전에 가장 먼저 해야할일은 안전을 위한 전원 코드를 꼭 빼고 진행해주세요!

 

 

전원 코드를 분리하고 소독기를 열어서 천장에 부착되어있는 램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분리방법은 먼저 좌 우 상관 없이 램프를 잡고 적당한 힘으로 90도를 돌려주세요!

 

 

 

 

 

90도를 돌려서 램프를 뺼수있는 홈에 맞춰주신 다음에 아래로 당겨주시면 쉽게 램프라 분리 됩니다!

 

 

기존 램프를 분리하고 새로 끼울 램프 꺼내서 양쪽 접지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양쪽 코드부분의 길이감이 미세하게 달라서 방향이 있는건가? 라고 생각했지만 테스트 결과 방향에 관계없이 원하시는 방향으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세요!

 

 

램프를 끼우실떄는 뺄때와는 반대로 홈에 맞춰서 전구 양쪽을 끼우신 다음에 원하시는 방향으로 다시 90도를 돌려주시면 덜컥하는 느낌으로 교체가 완료됩니다!

 

 

교체된 램프가 잘 들어오는지 확인을 하시는 방법을 소독기 문을 닫고 1번 모드로 돌려보시면 램프가 들어오는걸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처음 교체해보는 소독기 램프라 잘 갈을수 있을지 살짝 긴장했었는데요! 다행히 집안 전구 갈듯이 쉽게 바꿀수 있어서 또 1년동안은 잘 사용할수 있게 되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5/08/27 - [쇼핑즐거움] - 출산준비 레이퀸 젖병소독기 400 실버색상 개봉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