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준비 레이퀸 젖병소독기 400 실버색상 개봉기!

쇼핑행복

예전에는 끓는물에 삶아서 소독하던 아기젖병 요즘에는 젖병소독기가 필수라고 하는데요! 감사하게도 선물로 받게 되었네요! 제품은 레이퀸 젖병소독기 400 실버색상입니다. 아기젖병뿐만 아니라 아기장난감이나 생활용품 아기용 식기도구, 칫솔 등 소독이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가지로 유용할꺼같네요!

 

 

제일먼저 받자마자 담아본 레이퀸 젖병소독기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박스에 여러가지 인증마크가 가득 담겨 있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내본 레이퀸 젖병소독기 400 실버의 본체와 구성품의 모습입니다. 구성품은 젖병소독기 내부의 공간을 나눠줄 체반 받침대와 플라스틱의 식기도구룰 소독할수 있는 플라스틱통 그외에는 제품보증서와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와 제품보증서 그리고 스티커 형식의 간이사용설명서도 준비되어있어 젖병소독기 측면에 붙여놓으시면 도움이 될꺼같네요!

 

 

본격적으로 살펴볼 레이퀸젖병소독기 400 본체의 모습입니다. 곡선의 부드러운 디자인과 깔끔함이 너무 맘에 드네요! 개인적으로 실버색상이라 더욱 맘에 듭니다!

 

 

레이퀸 젖병소독기의 느낌이 어딘가 기울어진거같은 느낌이들어서 하단부를 보았는데요! 위아래가 살짝 비대칭으로 되어있었네요! 어느 글에서 봤는데 문 여닫이의 편리함을 위한 디자인이라고 하던데 정확한 정보는 아니랍니다. 단 그렇다고 내부가 기울어진건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체반모양의 공간을 분할해줄 선반을 아래와 중앙으로  배치 시켜주고 담아본 내부모습입니다. 공간도 넓고 여러가지 소독하기에 적당한 사이즈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중간에 선반은 중간과 살짝 위쪽 두곳에 원하는 높이로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레이퀸 400의 장점인 간편한 조작을 위한 1개의 동그란 검정 손잡이를 돌리고 눌러서 모든 기능을 선택하고 작동하게 제작되었네요!

 

 

싱크대에 올리고 작동시킨 다음 전원이 들어온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숫자와 버튼 주변이 램프가 들어왔네요! 메뉴는 1,2,3개의 소독 코스로 선택이 가능하며 해당 번호 선택 후 버튼을 눌러주면 소독 시간으로 바뀌면서 소독시작!

 

 

간편하게 1번 10분짜리 소독으로 작동중인 젖병소독기의 모습을 담아보았는데요! 안쪽으로 은은한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소독이 시작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조작은 너무 간편하네요!

 

※ 레이퀸 젖병소독기 메뉴내용 요약

1코스(번호1번) : 10분살균 살균/휴대폰, 리모콘등 열이 가해지면 안되는 전자기기 살균

2코스(번호2번) : 30분살균 젖병 플라스틱등 표면건조가 쉬운제품의 건조살균

3코스(번호3번) : 60분살균 가제수건, 행주, 봉제장난감등 표면건조에 시간이 걸리는 제품의 건조살균

 

설명서를 읽어보니 아기젖병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 소독이 가능한걸 알게 되었네요! 아기가 태어나면 젖병과 여러가지 아기용품으로 가득차있겠지만 아직은 출산전이라 테스트겸 칫솔이나 리모콘 등 작은 제품들을 하나하나 돌려보고 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