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속풀어유 숙취해소음료 새롭네!

먹는행복

술을 즐기지도 잘먹는편도 아니지만 특별한 월드컵시즌인 만큼 정말 오래간만에 경기와 함께 맥주를 마시게 되었네요! 보고 마시고 즐길때까지는 참 좋았지만 문제는 다음날 아침 간만에 위장이 알콜을 접해서 그런지 심하지는 않지만 속이 살짝 더부륵하고 머리도 띵해서 숙취해소음료를 하나 마시고 해장을 해야겠다 싶은 생각에 편의점에 들렸네요! 이전까지는 여명이나 컨디션을 주로 이용했지만 이번에는 처음보는 색다른 숙취음료 '속풀어유'라는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이름부터가 지금 저에게 딱 필요한 음료라는걸 알려주는거 같기도 하고 다른 제품들은 의약품같은 비쥬얼이라면 이제품은 음료같은 귀여운 모습으로 왠지 맛도 있고 마시기도 편할꺼 같은 느낌으로 속도풀고 어떤맛인지도 알아볼겸 첫구입을 해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어떤 음료인지 알고 싶으셨던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함께 관련정보 및 맛과 마시고나서의 효과까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속풀어유

 

우선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딱 보기에 캔인줄 아셨겠지만 두꺼운 종이재질로 되어 있구요! 사진과 같이 강아지캐릭터와 느낌있는 글씨체로 귀여우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의 디자인을 담고 있습니다! 이름때문에 숙취해소용이라는걸 알았지 전혀 상관없는 이름이었다면 그냥 신제품 음료로 생각하고 사가지고 왔을꺼 같네요!

 

 

 

 

구입의 경우 파는곳은 유어스로고를 보면 바로 아시곘지만 GS25편의점에서만 만나볼수 있는 제품이구요! 가격은 2,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위에서 언급드린 다른 숙취해소음료들에 비하면 거의 일반음료에 가까운 저렴한 가격대라 마음에 들었네요!

 

GS25 속풀어유

 

메인 디자인에 담겨 있는 그림과 내용을 살펴보기 위해 상하로 나눠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상단은 강아지종류중에서 시바견 캐릭터를 담겨있구요! 제품의 특징으로는 '내 속을 부드럽게 풀어주는'이라는 문구로 숙취뿐만 아니라 왠지 매운걸 먹고나서도 마셔도 될꺼 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제일 하단으로는 용량과 칼로리 표시에 메인재료로는 우유, 밀크씨슬추출분말, 헛개나무추출액 함유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일단 이 3가지 재료에서는 헛개나무맛 우유를 예상해 볼 수 있었네요!

 

※ 별도로 궁금해서 알아본 정보로는 '밀크씨슬추출분말'로 처음에는 밀크맛과 관련이 있는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구요!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재료라고 하네요!

 

 

음료의 한쪽으로는 마실때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빨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꼽아서 드셔도 되고 그냥 오픈해서 마셔도 되는 제품이네요!

 

 

다른면으로는 해당음료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정리되어 있어서 먼저 전체적인 사진으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부분으로 나눠서 촬영한 사진으로 계속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속풀어유의 특징이 웨이크업이라는 문구들로 3가지로 정리되어 있는데요! 간략하게 요약하면 (1) 밀크씨슬추출분말로 부드럽게 (2) 헛개나무추출액으로 시원하게 (3) 대추농축액&꿀로 달콤하게 속을 깨운다운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GS25 유어스 속풀어유 칼로리 170kcal에 내용량은 230ml로 밥반공기가 살짝 넘는 양을 먹는것과 동일한 열량으로 양을 생각하면 높지않은 적당한 수치로 생각되었네요!

 

 

 

 

영양성분은 우유와 달콤함이 들어가서 그런지 포화지방, 당류가 동일하게 27%로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구요! 그 다음부터는 한자리수 함량으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나트륨순으로 되어있고 트랜스지방은 0g인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예측해볼수 있는 맛의 특징은 달콤함 정도였네요!

 

 

이어서 다른면에 있는 제품, 제조, 재료, 주의사항이 담겨 있는 내용을 보여드립니다! 여기서 저는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원재료명 부분만 살펴 보았는데요! 가장먼저 국산재료로는 우유, 대추농축액, 시양벌꿀, 헛개나무추출액에 표시가 되어있구요! 그외 외국산 재료들도 몇가지 보이고 맛과 관련해서는 설탕에 합성향료로는 헛개나무향이 사용되어서 여기서는 달콤하고 고소한 스타일의 우유를 예상해 보았네요!

 

 

이어서 뚜껑부분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그림으로 알기쉽게 빨대를 사용하는 법과 여는방법이 두가지로 정리되어 있어서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해서 이용하시면 될꺼 같네요!

 

 

유통기한은 바닥에 별도 표기되어 있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18년 12월 4일까지로 구입일기준으로는 5개월반정도 넉넉하게 남아있네요! 기간이 길어서 사다가 냉장실에 보관해 두었다가 술먹은 다음날 아침에 마시면 좋을꺼 같네요!

 

 

음료제품의 크기도 측정해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전체길이는 약13.6cm정도가 나오네요!

 

 

위 아래가 동일한 원통형 모양으로 지름으로 폭을 측정해 보면 약5.1cm입니다! 전체적으로 탄산음료 210ml 제품과 비슷한 모양과 크기로 보시면 될꺼같네요!

 

 

음료의 모양과 색상을 살펴보기 위해 먼저 빨대가 아닌 먼저 뚜껑을 오픈해 보았습니다! 입구 주면은 플라스틱재질로로 되어있네요!

 

 

다음으로 작은그릇을 준비해 소량을 따라 보았는데요! 첫인상에서는 옅은 베이지톤의 뽀얀 색상으로 향에서는 고소하면서 달콤한 향이 느껴졌네요!

 

 

그릇에 담겨 있는 음료로 첫맛을 음미한 다음 본젹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빨대를 셋팅해 주었습니다!

 

숙취해소음료

 

양의 변화를 줘가면서 한통을 다 비울때까지 쭉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마셔본 GS25 속풀어유의 맛을 정리해보면 일단 마시면서 떠올랐던 맛과 관련된 단어들을 나열해 보면 아침햇살, 두유, 미숫가루, 대추향, 헛개나무향, 꿀맛이 생각나면서 전체적으로는 우유와 헛개나무의 오묘한 조합의 고소함속에 대추맛과 꿀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달콤고소한 음료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굳이 숙취해소용이 아니더라도 그냥 음료로 사먹고 싶을정도로 만족스러운 맛이었네요! 마시고 나서의 효과는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이지만 위에서 언급드린 명언과 컨디션같은 숙취해소음료들과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일단 맛있다는 것부터가 달랐구요! 시작은 달콤함으로 눈이 번쩍 떠지면서 우유가 들어있기 때문에 마치 위벽을 감싸주는듯한 느낌으로 입안에는 고소함과 함께 시원하게 속이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물론! 플라시보 효과도 어느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숙취해소로 달콤한걸 찾으시거나 헛개나무음료 또는 우유를 드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구요! 다음번에는 매운거 먹고나서도 마시면 효과가 있는지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6/20 - [먹는행복] - GS25 100% 수박주스 마셔봅니다!

2018/06/09 - [먹는행복] - GS25 니트로샷 콜드브루 만들고 맛보고!

2018/05/14 - [먹는행복] - 빙그레 메로나보틀 마셔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