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꼬깔콘 허니버터맛 맛을 알아보자!

먹는행복

지난번 꼬깔콘 리얼콘스프맛에 이어서 이번에는 허니버터맛을 먹어보았습니다! 허니버터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기도 하고 지금까지 해당맛으로 나온 과자제품들은 실패한적이 없어서 믿고 구입해 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맛볼 예정이셨꺼나 어떤맛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부터 맛까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꼬깔콘 허니버터맛

 

먼저 과장봉지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역시나 헤드폰이미지로 소리까지 맛있다 라는 문구를 강조해 주면서 버터 이미지와 과자에 꿀이 듬뿔 올려져 있는 사진으로 달콤한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간만에 킴스클럽 갈일있어서 해당마트에서 구입했구요! 가격은 1,490원으로 큰봉지를 작은봉지 가격으로 저렴하게 판매중이어서 푸짐하게 먹을겸 한봉지 구입해 보았네요!

 

 

하단에 적혀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과자의 내용량은 132g이구요! 작은사이즈는 66g으로 나와있네요! 그리고 메인재료로는 꼬깔콘하면 옥수수라 반이넘는 63%로 되어 있구요! 맛을 첨가하기 위해 허니버터맛씨즈닝 4.7%가 사용되었습니다!

 

 

이어서 봉지 뒷면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사진상으로는 내용이 잘 안보이기 때문에 좌우로 나누고 상단 하단으로 나눠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좌측의 상단, 하단의 내용을 촬영해서 편집한 이미지입니다! 상단으로는 앞쪽과 동일한 이미지가 담겨 있고 하단으로는 과자에 있는 검은반점은 옥수수 씨눈 또는 껍질로 안심하고 먹어도 된다는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우측의 상단, 하단 내용입니다! 상단에서는 원재료명 부분을 살펴 보았는데요! 일단 메인인 옥수수는 호주산, 이탈리아산이 사용 되었고 아카시아벌꿀은 국내산이 사용 되었습니다! 그리고 앞면에도 적혀있는 맛씨즈닝 외에도 버터관련해서는 가공버터, 발효버터가 사용된걸 알 수 있었네요! 하단 영양정보에서는 꼬깔콘 허니버터맛 칼로리 100g기준 575kcal로 표시되어 있고 앞면에는 한봉지 총 내용량 132g기준으로 760kcal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크기만큼이나 높은 열량으로 한봉지를 다 먹을경우 밥 두공기반을 먹게되는것과 동일하네요!

 

 

 

 

영양성분에서는 꿀이 사용 되었기 때문에 당류가 꾀 높을꺼라 예상했는데 의외로 5%로 낮았네요! 그외에는 다른과자들과 동일하게 지방두가지가 가장 많이 찾이하고 있고 그 다음으로 짠맛을 대표하는 나트륨이 높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아래쪽으로는 제조일과 유통기한표기로 총6개월정도 보관이 가능한 제품임을 알려주었네요!

 

 

맛을 보기위해 과자봉지를 오픈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과자는 봉지의 반정도 채워져 있고 열자마자 고소하고 달콤한 향이 바로 느껴졌네요!

 

꼬깔콘

 

과자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일부 쏟아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꼬깔콘이라 모양이 달라질린 없고 색감이나 뿌려진 가루들을 자세히 살펴 보았는데요! 오리지널과 큰 차이는 발견하지 못했네요!

 

 

대표로 한개를 집어서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설탕같아 보이는 하얀색 작은 가루들이 뿌려진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대표로 3개를 뽑아서 크기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길이는 대략 4.2~4.6cm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폭은 대략 2.2~2.7cm정도의 범위로 측정되었네요!

 

 

드디어 맛보기에 들어가서 계속 집어먹으면서 충분하게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맛본 꼬깔콘 허니버터맛은 일단 바삭한 식감과 옥수수의 고소함은 기본으로 허니버터라는 이름 그대로 진한 버터의 향과 맛에 꿀의 달달함이 적절하게 섞여있는 달콤한 꼬깔콘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단맛이 짠맛에 가려져서 크게 느끼지 못했는데 먹을수록 단짜의 매력이 점점 더해졌네요! 간단하게 요약하면 달콤고소함으로 시작해서 점점 꼬깔콘 본연의 맛이 피어오르는 스타일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평소 허니버터맛 좋아하시거나 꼬깔콘을 달콤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16 - [먹는행복] - 해태 화낙신낙 만두스낵 맛보고서!

2018/03/23 - [먹는행복] - 꼬깔콘 리얼 콘스프맛 맛보기!

2018/03/04 - [먹는행복] - 해태 신당동 떡볶이 과자 그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