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과자 바나나스틱 이색 빼빼로!

먹는행복

편의점에 간식사러 들렸다가 눈이 또잉하는 색다른 과자를 발견하게 되었네요! 제품은 바로 바나나스틱으로 바나나맛을 가진 빼빼로과자 입니다! 지금까지 초코맛 종류로만 먹어왔던 저에게는 상당히 신선하게 다가 왔는데요! 딱 보는 순간 바나나킥, 바나나우유가 떠오르면서 왠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맛을 가지고 있을꺼 같아 간식으로 선택해 보았네요! 과자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어떤 제품이고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소개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바나나스틱

 

제일먼저 직사각형 박스에 포장되어 담겨 있는 과자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맛에 해당하는 바나나 사진과 함께 실제 과자의 모습과 영어와 일본어로 바나나스틱이란 이름이 적혀있고 설명은 한국어로 되어 있네요!

 

 

 

 

처음에는 가타가나보고 일본 수입과자로 알고 구입했는데 집에와서 뒷면 설명을 보니 원산지가 중국으로 표기되어 있어서 여러나라로 수출되는 과자가 아닐까 생각되었네요! 파는곳은 최근 자주 이용하는 GS편의점이구요! 가격은 1,200원으로 일반 빼빼로 과자들과 비슷한 가격대로 판매중이었네요!

 

 

상단과 하단에 있는 내용들을 가까이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상단은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영어 일어 제품이름 그리고 하단에는 메인재료 과자, 바나나집, 바나나(생물환산기준) 3가지로 실제 바나나가 사용된것도 알 수 있었습니다!

 

※ 참고로 생물환산기준이 궁금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일반적으로 과자에 사용되는 재료들은 건조되서 사용되기 때문에 표기상으로는 실제 생바나나를 기준으로 계산해서 표시한다고 하네요!

 

 

박스를 뒤집어서 뒷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바나나맛을 상징하는 노란색 액체와 함께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한글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해당 내용부분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별도 브랜드는 없고 수입 및 판매원은 해광디엠으로 표기되어 있네요! 원재료명에서는 합성착향료에 바나나향, 밀크향에 우유, 백설탕, 바나나파우더가 있어서 예상했던 제품들과 비슷한 맛일꺼라는 확신이 들다가 순간 의외의 커피파우더가 보여서 이건 먹어봐야 알겠다 싶었네요!

 

 

 

 

제일 하단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우선 바나나스틱 칼로리는 187kcal내용량은 36g으로 양이 적어서 그런지 칼로리가 높은편은 아닌거 같구요! 영양성분으로는 스틱과자는 조금 다르지 않을까란 생각과는 달리 역시나 지방관련 성분이 많이 1위 2위 그 다음으로 탄수화물, 당류11g으로 달달한 과자제품임을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양쪽 측면으로는 과자 이미지와 바나나 이미지에 영문이름으로 심플하게 디자인이 담겨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안보이길래 박스를 살펴 봤더니 하단으로 별도표기가 되어 있었네요! 18년 10월까지로 구입한날로 계산하면 약6개월정도 넉넉하게 남아 있네요!

 

 

박스를 오픈하고 안에 내용물을 꺼내 보았는데요! FRUIT STICK가 적혀있는 황토색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봉지를 오픈해서 안에 들어있는 과자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스틱과자라 양이 많은편은 아니었고 신기한건 하나쯤은 있을법한 부러진 과자가 없다는게 신기했네요!

 

바나나맛 빼빼로

 

봉지에 들어있는 과자를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갈색초코대신 화이트초코 같은 바나나시럽과 바나나칩이 발라진것과 과자의 색감도 조금 더 밝은 차이를 제외하고는 생김새는 마치 아몬드빼빼로나 쿠앤크빼빼로와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꺼낸김에 몇개나 들었는지 나열해 보았는데요! 총13개로 개당 무게를 계산해 보니 3g이 나오네요!

 

편의점 과자

 

대표로 한개를 집어서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과자와 바나나맛초코 부분이 색감이 비슷해서 그런지 멀리서 보면 구분이 어렵고 전체가 바나나맛으로 뒤덮여 있는듯한 착각도 들었네요!

 

 

길이도 측정해 보았습니다! 조금씩 차이는 있었구요 약 12.5~12.7cm정도가 나오네요!

 

 

두께는 약 0.3~0.4cm로 측정되었습니다! 빼빼로와 별다른 차이가 없다고 보시면 될꺼 같네요!

 

 

시럽과 과자의 차이점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상단과 하단으로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좌측은 화이트초코 같지만 살짝 노르스름한 색감으로 미끈미끈한 표면으로 우측은 말라있는 표면으로 그 차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시럼, 과자가 같이있는 부분을 잘라서 단면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원통모양의 동그란 과자에 겉에는 바나나맛시럽이 코딩된 형태로 비율로 봤을때는 시럽이 20 과자가 80정도로 되어 있습니다!

 

 

마무리는 맛보기로 푸짐하게 맛을 음미하기 위해 3개를 동시에 먹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바나나스틱의 맛을 말씀드리면 오독오독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과자의 고소함과 화이트초코 같은 우유맛에 바나나맛 제품에서 공통적으로 느낄수 있는 특유의 바나나의 향과 맛이 어우러진 아주 달콤한 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초코도 맛있지만 바나나맛으로 즐기는 빼빼로의 달콤함도 굉장히 매력있고 맛있었네요! 저와같이 바나나맛 좋아하시는 분들 또는 초코에서 벗어나 색다른 맛의 스틱과자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4/17 - [먹는행복] - 일본과자 토하토 파이크로 버터맛 맛보기!

2018/04/16 - [먹는행복] - 해태 화낙신낙 만두스낵 맛보고서!

2018/04/04 - [먹는행복] - 농심 포테토칩 비프&와사비맛 맛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