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과자 메이플쿠키 맛보다!

먹는행복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인양품에서 구입한 과자간식으로 지난번 땅콩초콜렛, 두유비스킷에 이어서 3번째로 메이플쿠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선택한 이유는 메이플때문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시럼을 좋아라하고 메이플맛으로 나온 먹거리중에서 실패한적이 거의 없어서 보증된 맛이라는 생각에 한번 맛보기로 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의 자세한 모습과 특징 그리고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무인양품 과자

 

3번째 구입이라 이제는 익숙해진 무인양품만의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텍스트가 담긴 과자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단부는 투명비닐로 바로 과자모양을 볼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첫인상에서는 계란과자가 떠올랐지만 색상은 조금 더 진하고 겉에 가루같은게 묻어있는 차이점을 보여주었습니다! 가격은 1,900원에 판매중입니다! 아무래도 수입이어서 그런지 양에 비하면 가격은 조금 있는편으로 볼 수 있을꺼같네요!

 

 

일본어로 적혀있는 상단부분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우선 봐도 그냥 알 수 있는 상단 오른쪽 유통기한 표시로 18년 4월 23일 약 1달정도 보관이 가능했네요! 그리고 번역기로 알아본 내용들은 제품이름 부분에 가타가나로 적혀있는 부분은 메프루쿠키라는 발음으로 영어 Maple Cookies와 같은 뜻을 가지고 있고 제일 긴문장은 '메이플시럽의 맛을 살려 바삭하게 구웠고 국산 밀가루를 사용해서 만들었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이어서 과자포장의 뒷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상단에는 한글표시사항이 붙어있고 하단으로는 일본어로 제품에 관한 정보 및 영양성분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작은 글씨지만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한글로 되어 있는 표시사항만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조 및 제품관련 내용과 원재료명 표시에 이어서 제가 꼭 확인하는 영양정보까지 자세히 한글로 정리되어 있어서 제품에 관해 쉽게 알아 볼 수 있었네요!

 

 

 

 

영양관련해서 확인해본 내용을 정리해 드리면 우선 메이플쿠키 칼로리는 325kcal로 밥한공기정도 되고 양은 64g이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영야성분중에서는 역시 과자라면 피해갈수 없는 포화지방과 지방이 1위, 2위 그 다음으로 공동 3위로는 탄수화물과 당류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무인양품 메이플쿠키

 

과자봉지를 개봉후 일부 꺼내몬 과자의 모습입니다! 동그란모양에 거친 표면으로 가루가 많이 묻어 있는 스타일의 쿠키입니다! 깔끔하게 드시는걸 좋아하시면 작은접시를 준비하시거나 자르지 마시고 한입에 한개씩 쏙쏙 넣어서 드시는걸 권장드립니다!

 

 

이어서 쿠키를 앞뒤로 나열해서 근접으로 촬영해 본 모습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표면을 제외하고는 크기나 모양은 보면 볼수록 계란과자가 계속 떠올랐네요! 물론 맛은 전혀 다릅니다!

 

 

줄자로 사이즈를 측정해 보았는데요! 지름이 약2.8cm가 나오네요!

 

 

엄지와 검지로 집으면 사긴과 같은 크기로 한입에 쏙 들어가는 먹기편한 크기의 쿠키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두개 집어먹고 맛을 음미하면서 다른 한개를 반으로 잘라 단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겉은 바삭한 갈색에서 안에는 밝은 베이지톤으로 구워진 모습입니다! 색상이 다르다고 식감의 차이는 없고 전체가 쿠키의 부스러지는듯한 바삭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맛을 정리해 드리면 쿠키 본연의 버터 우유에서 나오는 고소함을 베이스로 씹을수록 퍼지는 메이플시럽의 특유의 향과 달콤함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딱 적절하게 베어 있어서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쿠키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메이플시럽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참고로 저는 커피랑 같이 먹었는데 굉장히 잘 어울렸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3/14 - [먹는행복] - 롯데푸드 쿠키오 아이스크림 디저트 타임!

2018/02/23 - [먹는행복] - 무인양품 두유비스킷 물고기모양 과자 간식!

2018/02/02 - [먹는행복] - 무인양품 피넛초콜릿 달콤고소 간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