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쓰레받기 빗자루 세트 개봉기!

쇼핑행복

지난번 포스팅으로 정리했던 이케아 방문때 유일하게 구입한 빗자루 쓰레받기 세트를 이제서야 사용하게 되었네요! 필요를 느낀 이유는 신발 벗어놓는 공간에 들어오고 나가고 하면서 모래가 점점 쌓여서 물티슈로의 청소는 한계도 있어서 신발장에 보관해서 주기적으로 깔끔하게 청소해주려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보이면 사야지 했던 청소도구인데 운명처럼 계산대로 나오기 직전에 발견하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제품의 모습과 함께 개봉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케아 빗자루세트

 

제일먼저 이케아 빗자루 & 쓰레받기 세트의 포장된 제품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반투명에 녹색포인트로 특색있게 디자인된 모습으로 작은 사이즈라 보관도 편리하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구입한 가격은 1,900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득템! 원래는 베란다 청소용으로도 같이 사용하려고 길죽한 빗자루세트를 살까 했다가 생각해 보니 멀리있으면 손이 안갈꺼 같아 신발장에 보관할수 있는 사이즈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쓰레받기를 뒤집어 보면 영어, 중국어, 한글 3개국어로 설명이 적힌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서 보여드립니다! 원산지가 체코라고 적혀있네요!

 

 

 

 

제품의 크기를 정리해 드리면 이케아 쓰레받기 폭은 약20.5cm 길이 약31cm / 빗자루 폭은 약 4cm 길이 약25c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쪼그려 앉아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결합되어 있는 손잡이 부분의 포장을 제거하고 분리해서 담아본 두가지 청소도구의 모습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조금 독특해 보이는 손잡이 부분으로 그립감도 나쁘지 않네요!

 

 

사용후에는 사진과 같이 위 아래 모양을 겹쳐서 눌러주시면 빗자루와 쓰레받기가 결합되서 고정됩니다! 분리할때는 살짝 힘을 가해서 위아래를 잡고 쪼개듯이 열어주시면 분리도 쉽게 가능합니다!

 

 

청소에 사용되는 빗자루 솔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씁니다! 녹색으로 마치 칫솔과 같은 수북한 브러쉬 모양으로 나름 넓은 면적으로 먼지들이 한꺼번에 쓸어 담을수 있고 겹겹이 되어있어서 먼지가 빠져나가는걸 최대한 줄일수 있게 디자인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쓰레받기 앞부분은 다른 부분보다 아주 살짝 더 말랑한 플라스틱재질로 되어있어서 바닥에 잘 밀착 되도록 디자인 되어 있고 먼지와 쓰레기가 담기는 바닥 부분에는 큼지막한 3개의 무늬가 튀어나와 있어서 담은 먼지들이 다시 흘려 내려오는걸 방지해 주었습니다! 개봉했으니 바로 신발장쪽 바닥을 깔끔하게 청소하면서 생각보다 많은 모래양에 놀랐고 이렇게 금방 깔끔해지는걸 지금까지 게으름 피우고 있었던거에 반성하고 매주마다 한번씩 청소하기로 마음먹었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딱 원하는 사이즈와 기능을 해줘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0/08 - [먹는행복] - 이케아 레스토랑&카페 3가지 메뉴 저녁식사!

2017/09/28 - [일상행복] - 광명 이케아 평일 나들이!

2015/09/28 - [쇼핑행복] - 이케아에서 구입한 저렴한 식탁의자방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