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버거 이천롯데아울렛점 2가지 세트메뉴 점심식사!

먹는행복

연휴기간 가족나들이로 찾은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쇼핑도 하고 아이랑 놀기에도 좋은 장소라 점심시간에 도착해서 식사하고 놀 계획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도착해서 먼저 푸드코트로 갔다가 확실히 연휴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 앉을 자리가 없어서 주변 음식점으로 눈을 돌려서 뭘 먹을지 둘러보다가 뉴욕버거라는 곳을 발견하였네요! 아직 먹어본적 없는 햄버거라 이번 기회에 점심식사 메뉴로 먹보게 되었습니다! 음식점 모습과 관련 정보들 그리고 이날 맛본 메뉴들의 맛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뉴욕버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백자동 3층에 위치한 뉴욕버거 외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엘리베이터 올라가면 건물의 오른쪽 끝으로 위치해 있고 영어로 되어있는 초록색 배경 간판으로 쉽게 찾을수 있게 눈에 띄었네요!

 

 

 

 

집에와서 어떤 햄버거 브랜드 인지 알아 보았는데요! 실제 뉴욕에서 인기를 얻은 햄버거로 방부제를 첨가한 패티가 아닌 100% 호주산 청정 생고기로 만든 웰빙패티를 사용한 수제버거를 판매하는곳으로 국내에도 지역마다 체인점이 형성되어 있었네요!

 

 

들어가기전 한쪽에는 다양한 햄버거사진이 들어가 있는 커다란  뉴욕버거 메뉴가 붙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재료를 선택해서 햄버거 코디도 가능하게 되어있고 버거외에도 핫도그 메뉴와 치킨메뉴 그외에 여러가지 사이드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안에 들어가서 자리잡고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길죽한 직사각형 구조로 넒은 규모와 기본 4인기준의 테이블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이날은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밖에서 드시려고 포장으로 사가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주문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신메뉴도 보이고 첫방문이라 뭘먹을지 이것저것 살펴 보았는데요! 일단 메뉴중에 브랜드 이름 그대로 사용한 대표햄버거라 생각되는 뉴욕버거(가격 : 단품 2,900원 / 세트 5,400원)와 함께 특색있는 이름의 스위트치킨버거(가격 : 단품 4,300원 / 세트 6,800원)를 세트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벽에 붙어있는 뉴욕버거에 대한 설명이 적혀 있어서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문장에 강조되어 있는 단어들을 나열해 보면 냉장패티, 신선한야채, 저칼로리 ,가격거품, 키친OPEN, 건강을최우선이란 단어들로 누구나 즐길수 있는 웰빙버거를 판매하고 있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뉴욕버거

 

잠시후 나온 두가지 햄버거 세트메뉴의 셋팅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이드는 다른곳과 동일하게 콜라와 함께 감자튀김은 따로가 아닌 한봉지에 같이 담겨져 나왔네요!

 

 

 

 

※ 여기서 잠시 열량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정리해드리면 뉴욕버거 칼로리 390kcal, 스위트치킨버거 칼로리 460kcal, 감자튀김 314kcal, 콜라 100kcal 입니다! 햄버거는 당연히 고칼로리 식사후 열심히 돌아다녔네요!

 

 

먼저 바로 먹어볼수 있는 후렌치후라이를 담아 보았습니다! 크기도 크고 굵기도 두꺼운 감자스틱들로 겉에 짭짤한 양념이 되어 있어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부드러운 감자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네요! 감자튀김이 맛있어서 저절로 햄버거의 맛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사이드는 제외하고 포장된 햄버거 두가지를 나열해 보았습니다! 포장지에는 버거 메뉴들이 적혀있고 체크표시로 해당 버거들을 구분할수 있게 되어 있네요! 좌즉은 스위트치킨버거 우측은 뉴욕버거입니다!

 

 

두가지 햄버거의 포장종이를 오픈해서 나란히 담아 본 모습입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닭고기 소고기 패티와 토마토가 있고 없고의 차이를 발견할수 있었네요! 그외에 사용된 빵이나 다른 야채재료 그리고 크기는 모두 동일한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뉴욕버거

 

제일먼저 뉴욕버거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반으로 잘라서 햄버거의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심플한 구성으로 토마토가 들어가서 그런지 버거킹의 와퍼쥬니어 느낌도 드는게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들어있는 재료들을 보기위해 반쪽을 열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들어간 재료를 위에서 순서대로 나열해 보면 토마토, 피클, 양파, 마요네즈소스, 양상추, 바베큐소스, 고기패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입 크게 뉴욕버거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맛은 구수한 패티와 함께 아삭하고 상큼한 야채들이 어우러지면서 바베큐소스의 달착지근함이 마치 불고기버거를 생각나게 하는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있는 소스의 매력을 가진 버거의 맛을 보여주었네요! 어떤 특색을 담기 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수제버거라고 말씀 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스위트치킨버거

 

이어서 두번째로 스위트치킨버거를 반으로 잘라 단면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보자마자 스위트란 단어가 왜 들어갔는지 바로 알았네요! 제일 밑에 닭고기패티안에 같이있는 노란색층이 바로 고구마무스가 들어가 있어서 달달함을 더해 주었습니다! 처음보는 비쥬얼이라 신선했네요!

 

 

마찬가지로 햄버거 반쪽을 오픈해서 재료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상하 빵을 제외하고 안에 사용된 재료들을 나열해 보면 마요네즈소스, 양상추, 피클, 양파, 양념소스, 치킨패티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햄버거도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스위트치킨버거의 맛은 기본적인 소스의 감칠맛과 피클과 양상추 양파에서 나오는 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에 바삭하게 튀겨진 닭고기 패티의 고소함이 더해지면서 마무리로 이 버거의 매력을 담당하고 있는 고구마무스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 어우러지면서 굉장히 특색있고 맛있는 치킨버거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치킨과 고구마무스의 조합이 제 입맛에는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처음으로 방문한 뉴욕버거는 위에 소개해드린 메뉴외에도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는 이색적인 햄버거들과 사이드 메뉴들을 준비되어 있어서 이번 첫식사에서는 기본적인 맛과 메뉴를 알아보는 시간이었다면 다음번 방문때에는 조금 더 색다른 버거와 사이드로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오래간만에 즐겨먹던 버거브랜드를 벗어서 색다른 햄버거로 포장이 아닌 즉석에서 바로 맛볼수 있어서 즐거운 식사시간이 되어주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8/15 - [먹는행복] - 이천 롯데아울렛 장호짤라집 떡갈비 김치치개 저녁식사!

2017/07/23 - [먹는행복] - 이천 롯데아울렛 푸드엠파이어 손수면옥 물냉면 저녁식사!

2017/05/09 - [먹는행복] -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오말리 O'Malley 피자 리조또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