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오말리 O'Malley 피자 리조또 저녁식사!

먹는행복

연휴기간에 아기랑 시간보내려고 찾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4월말에 패션&키즈몰 오픈으로 왔었는데 얼마 안되서 또 방문하게 되었네요! 아기데리고 나들이 가기에는 거리나 시간도 적당하고 놀기도 쇼핑하기도 좋은 공간이라 다시 찾게되네요! 이번 방문에서는 여기저기 구경하고 아기랑 놀다가 저녁시간이되서 식사를 위해 음식점들이 모여있는 백자동 3층으로 이동! 아내가 피자, 파스타, 리조또류가 먹고 싶다고 해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찾아보다 발견한 오말리! 메뉴들도 다양하고 맛있어보여서 식사장소로 선택해보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음식점 모습과 주문한 메뉴의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오말리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괸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 옆으로는 대표메뉴 3가지가 담겨있는 광고판이 설치되어 있었네요!

 

 

 

 

 

입구 왼편으로 있는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들 스테이크, 폭립등의 고기요리부터 파스타, 필라프, 리조또, 피자등의 식사메뉴까지 음식사진과 가격과 함께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일반가격과 해피가격 두가지가 있었는데요! Happy가격은 해피타임은 즉 런치시간 가격으로 평일 오전10시30분~오후5시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정말 넓은 규모로 공간이 나눠져서 좌석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장점은 통로도 넓직해서 유모차 끌고 들어가기 좋고 좌석도 넓어서 좋고! 테이블은 기본 4~6인의 가족단위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기데리고 친구가족끼리 밥먹으러 오면 더 좋을꺼같네요!

 

 

자리를 잡고 담아본 오픈되어 있는 주방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면 오른쪽으로 어린아기들을 위해 눕히거나 재울수 있는 이동가능한 원목침대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피자와 리조또에 콜라한잔을 주문하고 바로 셋팅된 식기도구와 커다란 컵의 콜라(2,000원)가 셋팅되었네요! 양도 많고 리필도 가능해서 두명이서 한잔으로도 충분하였네요!

 

크림리조또

 

제일먼저 나온 하얀색 크림소스가 가득한 해산물로 만들어진 크림리조또(19,000원)의 모습입니다! 가격이 조금 높다 생각했는데 그이유가 양에 있었네요! 직원분에게 여쭤보니 1.5~1.8인분정도의 양이라고 하셨네요! 여자분들의 경우 두명에서 세명까지도 드실만한 양이라 생각되어지네요!

 

 

맛을 보기위해 앞접시에 해산물과 함께 담아본 모습입니다! 일단 해단물은 홍합, 바지락?등의 조개류와 오징어, 쭈꾸미, 새우등 정말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있었네요! 그래서 그런지 고소한 크림소스에 해산물들에서 나온 달착지근한 감칠맛들과 향이 잘 베어있고 쫄깃하고 탱글한 식감의 간도 딱 맛있게 되어서 해산물재료들과 밥과함께 계속 숟가락을 부르는 매력적인 리조또였습니다! 집에와서도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네요!

 

고르곤졸라피자

 

두번쨰로 나온 고르곤졸라(!3,000원)의 모습입니다! 이탈리안 스타일의 얇은 씬피자로 꿀과 함께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고르곤도 오래간만에 먹는거라 보자마자 군침이 돌았네요!

 

 

치즈로 가득한 피자의 토핑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도우가 얇게되어있어서 부드러운 식감에 쫄깃한 치즈의 짭쪼름함이 어울리는 고르곤졸라 피자였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준비된 꿀을 찍어 달착지근하게 먹어도 맛있네요! 먹다보니 리조또를 피자에 올려서 말아서 먹으면 더 맛있을꺼같아 도전해 봤는데 고소함이 더 가득해지는 별미를 발견하기도 하였네요! 처음에 나온 양보고는 둘이 먹기에 많을꺼라 예상했지만 남김없이 두가지메뉴 모두 깔끔하고 맛있게 식사하고 소화 시킬겸 남은시간 아기와 함꼐 여기저기 구경하고 놀면서 즐거운시간 가지고 마무리하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