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큰튀김우동 큰사발면 신제품 먹어보다!

먹는행복

오늘 저녁에 급 라면이 먹고 싶어서 집에 들어가는길에 편의점에 들렸네요! 매콤한것 보다 담백한게 먹고싶어서 뭘 먹을지 고르고 있던 순간! 눈에 확 들어온 큰이라는 글자! 자세히 보니 큰사발면 시리즈로 큰튀김우동과 큰김치라면 두가지가 신제품으로 나온걸 발견하였네요! 당연 김치보다는 튀김으로 눈이가서 이거다 싶어 구입해서 맛을보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컵라면 조리과정부터 맛본 후기까지 하나씩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컵라면 뚜껑부분의 모습입니다! '큰'이라는 글자가 강조되어 있고 새우가 들어있는 아주 커다란 튀김조각이 먹음직스럽게 이미지로 들어가 있네요!

 

 

 

 

바삭바삭왕튀김건더기라는 특징 문구와 함께 맛을 더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참고로 큰 튀김우동 한개 가격은 1,800원에 구입하였네요!

 

 

포장 비닐을 제거하고 옆면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는데요! 위에와는 다르게 이번에는 뚜껑에 있는 튀김이 올려져 있는 완성된 먹음직스러운 라면이미지가 들어가 있네요! 큰사발면 시리즈라 뚜껑에 이어서 옆면에도 말풍선으로 적혀있습니다!

 

 

양쪽 옆면에 있는 제품정보와 영양성분 그리고 왕튀김 재료소개와 가장 중요한 조리법이 담겨 있네요! 성분쪽에서는 칼로리 정도만 보았는데요!

 

 

 

 

큰튀김우동 칼로리는 550kacal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조리과정은 특별한거 없이 재료 다 넣고 물 부어서 4분뒤에 먹는 일반적인 컵라면과 동일하네요!

 

 

물을 끓이는 동안 셋팅을 위해 뚜껑을 열어서 내용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면, 분말스프, 원형튀김에 컵안에는 건조된 야채들이 담겨 있는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전 튀김우동은 네모난 조각을 들어있었는데 큰사이즈로 따로 포장되어 있는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포장을 제거하고 원형튀김의 모습만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정말 큰 사이즈로 동그란 모양으로 바삭하게 튀겨진 모습에 사이사이 작은 새우들이 보였네요! 개인적으로 튀김 참 좋아하는데 푸짐하게 들어있으니 뭔가 맛도 더 있을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었네요!

 

 

모든 재료셋팅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면크기랑 튀김 크기랑 비교해 보시면 사이즈가 어느정도 인지 예측이 가능하실꺼라 생각되어지네요!

 

 

컵안에 표시된 선까지 설명에는 끓는물 400ml로 되어있네요! 물을 넣고 뚜껑을 덮은다음 4분을 기다려 주었습니다! 사진은 뚜껑 닫기 직전에 한장 남겨 보았네요!

 

 

중간에 열어서 면한번 풀어주고 완성된 다음 불어있는 튀김조각을 잘 풀어서 면과 같이 먹기 위해 잘 섞어서 완성시킨 모습입니다! 그러고 보니 분명 물의 양을 선에 딱 맞췄는데 튀김의 흡수 때문인지 물이 살짝 줄어 들었네요!

 

 

드디어 맛을 보기 위해 튀김조각과 면을 같이해서 한젓가락 준비해서 담아 보았네요! 처음으로 맛본 큰튀김우동 큰사발 컵라면은 일단 기존에 있던 튀김우동과 비슷한 맛으로 기초를 다지면서 거기에 새우 때문인지 국물에서 해산물의 향과 맛을 더 느낄수 있었습니다! 거기에 튀김의 양이 푸짐해지면서 고소함이 배가되어 간간한 감칠맛으로 더 업그레이드 된거 같네요! 비유를 하자면 우동에 튀김 여러게 적셔서 부드럽게 만들어서 같이 먹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담백한 라면을 먹고 있으면 매운맛이 생각나게 마련인데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고추가루가 있다면 살짝 첨가해서 먹거나 매운맛라면을 같이 준비해서 번갈아서 먹으면 더 맛있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컵라면 관련글

2017/06/02 - [먹는행복] - 오뚜기 콕콕콕 라면볶이 컵라면 맛보기!

2017/05/18 - [먹는행복] - 농심 참치마요 비빔면 큰사발 맛보기!

2017/03/23 - [먹는행복] - 농심 볶음너구리 컵라면 큰사발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