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참치마요 비빔면 큰사발 맛보기!

먹는행복

늦은 저녁 출출함을 달래려고 컵라면을 구입하러 집에서 가까운 편의점에 들렸다가 발견하게된 농심에서 나온 참치마요 비빔면 큰사발! 이름부터가 신선하고 머리속에서 참치마요덮밥이 떠오르면서 비슷한 맛이라면 괜찮겠다는 생각으로 원래 먹으려고 했던 컵라면과 함께 구입해 보았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 개봉에서 부터 맛후기까지 하나하나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컵라면 뚜껑의 모습입니다! 시원한 바다와 참치 그림에 아주 먹음직 스러운 토핑들과 함께셋팅된 참마비빔면의 이미지가 들어가있네요! 물론 실제와는 분명한 차이가있네요! 앗! 그리고 참치마요 비빔면 파는곳은 CU편의점에서 가격은 1,6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측면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동일한 디자인이 들어가 있고 전체적으로 매운라면과는 상반된 부드럽고 은은한 색감에 귀여운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맛도 기대가 되었네요! 문구처럼 고소하게 비벼봤네요!

 

 

조리전 몇가지 확인한 부분은 우선 비빔면이라 뚜껑 상단 부분에 구멍을 뚫어서 물을 버릴수 있도록 표시에 뚫기도 쉽게 되어 있어서 편리하였네요!

 

 

충량은 119g 참치마요비빔면큰사발 한개 칼로리는 530kcal 스프에는 마요네즈와 참치가 포함되어 있다고 적혀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가장중요한 컵라면 측면에 적혀있는 조리법과 영양정보표시 부분입니다! 조리과정에서 중요한건 비빔소스를 넣고 먼저 비빈다음 토핑을 뿌리는 부분이었네요! 영양성분은 역시나 라면에 마요네즈가 있다보니 나트륨, 지발, 포화지방이 많이 들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뚜껑을 열어서 안에 들어있는 재료구성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비빔소스, 후첨토핑, 면에 컵안에는 동글동글한 고기가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지금부터는 조리 시작! 제일먼저 뜨거운물을 표시된 선까지 부어서 4분정도 면을 익혀 주었네요! 중간에 면은 한번 풀어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젓가락을 이용해 표시된 부분에 구멍을 뚫어서 물을 버려주었네요! 중요한건 다 버리지 말고 물을 살짝 남겨주셔야 잘 비벼집니다!

 

 

준비된 비빔 소스를 부어서 면과함께 골고루 비벼주었습니다! 마요라 하얀색 소스가 아닐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진한 갈색의 액상소스가 나왔네요!

 

 

열심히 비벼주다보니 소스는 하얀색으로 변해서 면에 전체적으로 코팅시켜준 다음 이어서 후첨토핑을 모두 넣어서 다시한번 섞어 주었습니다!

 

 

토핑까지 골고루 잘 섞여서 완성된 참치 마요 비빔면을 한젓가락 먹기직전에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참치마요비빔면의 맛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만기준에는 일상에서 먹던 참치와 마요 조합의 맛과는 차이가 있었구요! 먹자마자 생각나는건 크림소스라면, 쿨렌치맛, 네네의 스노윙치즈등이 떠올랐네요! 참치의 맛은 아주 미세해서 잘 느낄수는 없었지만 살짝 달착지근하면서도 고소한 맛에 특유의 향과 감칠맛이 생각이상으로 맛이있었네요! 아내는 처음에는 이름보고 안먹을려고 하다가 딱 한입만 먹어보라고 한젓가락 줬더니 맛있다고 반씩 나눠 먹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마요가 들어가다보니 혹시 느끼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매운맛 라면이랑 번갈아서 드시면 느끼함도 잡아주도 더 맛있을꺼같네요! 오래간만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맛본 특색있는 컵라면을 만나볼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