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나이아가라 부근 제트보트 체험 헬기투어 구경!

여행행복/미국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 구경을 끝마치고 다음일정은 부근에 있는 체험관광 제트보트와 헬기투어 두가지 있었는데요! 헬기는 비용이 높은편이라 구경만 하고 제트보트는 체험을 해보았네요! 탑승시에는 카메라를 가지고 탈수 가 없어서 타기전에 담아본 사진들과 헬기모습 사진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걸어가면서 멀리에서 보이는 제트보트 체험장소의 모습입니다! 빨간색 보란색의 여러명이 탈수 있는 보트로 주변에는 이미 도착한 광관객 분들이 우비와 구명조끼를 입고 대기하고 있었네요!

 

 

 

 

 

조금더 가까이 다가가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보락색 보트에는 이미 탑승해서 출발을 기다리고 있고 다른 한팀이 빨간색 보트 탑승을 기다리고 있네요!

 

 

드디어 우렁찬 엔진소리와 함께 출발한 제트보트의 모습입니다! 탑승장소 도착해서 우비와 구명조끼 갈아입고 기다리는 동안 다른분들이 타는 모습을 구경하였는데요! 속도가 진짜 빠르고 고속으로 전진하다 급속으로 커브를 틀어서 물쌀을 일으키는 모습을 보니 무서워서 타지말까 고민하다가 지금 아니면 언제 타보겠냐 싶어서 탑승을 결정하였네요! 막상 타서 달려보니 정말 스릴있고 재미있는 체험이었습니다! 단 우비를 입었어도 옷이 젖는건 감수해야 했네요!

 

 

보트 체험이 끝나고 헬기투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헬기탑승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가격이 좀 있어서 기다리면서 헬기를 구경해 보았네요! 헬기 프로펠러가 가동될때 바람이 엄청나서 멀리서 지켜 봤네요! 체험하시는 분들은 기념촬영도 진행되네요!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나이아가락폭포 들어갈떄 제공되었던 샌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여행사를 통한 여행이라 다 셋팅되어 있어서 무료제공인지 입장권에 포함되어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미국쪽의 나이아가라를 구경하고 다음일정으로는 캐나다로 넘어가서 1박하면서 관광하는 스케쥴로 미국에서 캐나다 넘거가기전 검문을 하는 국경 톨케이트?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시간도 꾀 걸리고 가이드분의 말씀해주신거로는 어떤 경우에는 캐나다로 못넘어가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긴장하면서 검문이 끝나길 기다리고 다행이 아무문제없이 캐나다로 넘어갔네요! 캐나다 관광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진행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