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토닭토닭 키트 개봉해봐요!

쇼핑행복

주말에 버거킹 드라이브를 이용해서 세트2개를 구입하고 집에와서 꺼내다가 비닐봉지로 포장된 마우스패드와 함꼐 여러가지가 들어있는 포장팩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디자인들을 보니 골든치킨프라이인데 사이드를 별도 구입한게 없어서 뭔가하고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세트구매시 증정으로 받을수 있는 버거킹 토닭토닭 키트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깜짝 선물을 받은거 같아 기분 좋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키트 구성품들을 하나하나 정리해 보겠습니다!

 

 

비닐포장으로 되어있는 토닭토닭 키트의 모습을 제일먼저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눈으로 봐서 알수 있는건 마우스패드외에 4가지가 같이 들어있네요!

 

 

 

 

 

비닐 포장을 제거해서 나열해본 키드 구성품의 모습입니다! 마우스패드, 엽서, 스티커, 쿠폰북, 포스트잇 총5개가 들어있네요!

 

 

 

 

버거킹 토닭토닭이라는 문구들이 여기저기 보이네요! 디자인은 지난번에 먹었던 골든치킨프라이를 이용해서 제작된거 같네요!

 

 

따로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하나씩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스티커! 다양한 응원 또는 칭찬문구가 적힌 골든치킨 캐릭터와 말풍선모양으로 되어있는 스티커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올해는 대박이닭으로 스마트폰 케이스에 하나 붙여 보았네요!

 

 

두번쨰로는 엽서카드의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광고지인가 했는데 하단에 적혀있는 문구를 보고 엽서라는걸 알 수 있었네요!

 

 

엽서 뒷면으로는 편지형식으로 메모를 할수 있게 TO/FROM과 줄이 들어가 있습니다! 버거킹 구입해서 간식선물로 메모와 함께 전달해 보는것도 좋을꺼같네요!

 

 

세번째로는 토닭토닭 쿠폰북의 모습입니다! 귀여운 그림과 글씨체에 노란색 디자인으로 4가지 종류의 쿠폰이 들어있네요!

 

 

제일 관심가는 콩닭콩닭프리미엄쿠폰 부분을 담아 보았는데요! 29%할인이 가능하네요! 절취선이 되어있어 사용할때 뜯어서 사용할수 있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사용기간은 2월12일까지로 2월달에 한번 이용해 봐야겠네요!

 

 

네번째는 포스트잇! 처음 봤을떄는 메모지로 알았는데 꺼내서 보니 포스트잇이었네요! 노란색 테두리와 가운데 닭캐릭터 얼굴이 들어있는 귀여운 디자인이 마음에드네요!

 

 

두께를 보여드리기 위해 한두장 빼고 들어보았습니다! 두꺼운편은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사용할수 있는 양으로 사이즈도 아담해서 휴대하고 다니기에 좋은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마우스패드의 모습입니다! '마우스를 클릭하는 순간 나는 달리네' 라는 문구와 함께 버거킹 딜리버리 광고가 담겨있습니다! 마우도패드도 없이 사용했는데 이참에 바로 책상에 배치해서 사용하였네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받게된 토닭토닭 키트! 구성이 나름 알차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수 있을꺼같네요! 토닭토닭이라는 문구를 계속 보고 있으니 뭔가 위로받는 느낌도 들었네요!

 

copyrigth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