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동부여행 워싱턴 링컨 기념관 &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념공원!

여행행복/미국

백악관과 제퍼슨기념관을 둘러보고 다음으로 향한 곳은 근처에 위치한 한국전쟁 메모리얼 파크를 잠시보고 링컨기념관으로 향하는 일정이 잡혀있었습니다! 링컨기념관이야 영화에서도 많이 나온곳이라 알고있었지만 한국전쟁 참전용사를 기념하는 공원이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간략하게 관람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걸어가면서 담아본 참전 군인들의 여러명의 동상들로 구성되어 있는 공원의 모습입니다! 한국전쟁 당시의 모습을 재연해 놓은듯한 느낌이라 저도 모르게 숙연해지네요!

 

 

 

 

 

한국전쟁에 참전한 미국군인들의 얼굴을 돌에 세겨놓은 추모벽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정면에서 바라본 참전용사 기념공원의 모습입니다! 추모의 문구가 담긴 꽃들과 돌에 세겨진 그들을 기념하고 추모하는 글들도 여기저기서 볼 수 있었습니다!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념공원을 일정시간 관람하고 이어서 방문한 곳은 링컨기념과! 도착해서 걸어가면서 담아본 기념관 건물의 모습입니다! 견학, 여행, 관광등 많은 분들이 과람중이었네요!

 

 

 

 

 

건물 앞에 도착해서 담아본 영화에서나 봐왔던 풍경지조 저멀리 중앙으로 모튜먼트가 보이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보고있으니 영화 포레스트 검프의 한장면도 생각났네요! 부분부분 공사중이 어서 완전한 모습을 못본것이 조금 아쉬웠네요!

 

 

드디어 링컨기념관으로 입장을 위해 계란을 오르면서 담아본 웅장한 건물의 모습입니다! 구경하면서 느낀저지만 유명관광지는 주로 신전느낌의 건물로 많이 되어있는거 같네요!

 

 

건물로 들어가서 구경하다 발밑에 적혀있는 마린루터킹의 연설문 I HAVE A DREAM 문장이 적혀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안 중앙에 놓여있는 거대한 링컨대통령 석상의 모습입니다! 이것도 영화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제눈으로 보고있으니 신기하기만 했네요!

 

 

벽쪽으로는 취임당시 링컨대통령의 취임연설문이 세겨져 있다고 알려주셔서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쪽 벽면으로는 링컨대통령의 명연설 게티즈버그 연설문이 세겨져 있어서 담아 본 모습입니다!

 

 

관람이 끝나고 돌아오면서 버스타기 직전 다시 한번 볼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기대해 보면서 멀리서 보이는 기념관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네요!

 

 

워싱턴 DC 관광은 여기까지 였고 다음날 다른 지역으로 넘어가기위해 묵은 호텔의 모습입니다! 여행사 통해서 하는거라 숙박은 깔끔한곳으로 편하게 쉴수 있었네요!

 

 

이날은 일정이 조금 빨리 끝나서 저녁먹고 주변 상가를 구경상가를 구경하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나름 자유시간이라 먹거리랑 쇼핑들 여기저기 구경하면서 재미있는 저녁시간을 보낼수 있었네요!

 

워싱턴 여행은 하루일정이 었고 다음날은 나이가가라 폭포를 구경하러 이동하였네요! 사진 정리하는데로 이어서 포스팅 진행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6/12/28 - [여행행복/미국] - 미국동부여행 워싱턴 백악관, 모뉴먼트, 제퍼슨기념관 관람!

2016/12/19 - [여행행복/미국] - 미국동부여행 워싱턴 자연사 박물관 관람기!

2016/12/05 - [여행행복/미국] - 미국동부여행 워싱턴 d.c 미국 국회의사당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