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에서 구입한 루멘(LUMEN)향초와 사은품 플라워 의류보관방향제!

쇼핑행복

집사람과 요리후에 음식냄세를 제거를 위한 용도로 향초를 구입하러 분당 수내 한샘에 방문하였습니다. 지난번 큰 향초를 구입했을때 사용하면 할수록 점화에 어려움과 끝까지 사용하는데도 어려운 점이 있어서 다*소에서 저렴한 미니 향초를 구입했지만 그건 효과가 거의 없어서 이번에는 적당한 사이즈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향초를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한샘에 들어가서 입구쪽 향초 판매하는 곳에서 대부분이 양키캔들로 전시되어있는데요! 양키캔들은 향도 강하고 가격대가 조금 높아서 적당한 가격에 향도 은은하다고 해서 구입하게 된 루멘향초 입니다. 향은 ARANCIA(오렌지) 향이라도 되어있지만 자몽?향에 좀더 가까운거 같네요! 가격은 12,000원에서 할인받아서 10,8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집에와서 바로 향초에 불을 붙이고 테스트 해본결과 향기는 정말 은은한 정도 였습니다. 향이 강해서 머리아픈 증상은 없었습니다. 그냥 요리후 켜두시면 음식냄세 제거하는데 나름 도움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루멘향초를 구입하고 행사가 있었는지 사은품으로 플라워 의류보관방향제 3pcs를 받게 되었네요! 집에 오자마자 집사람과 옷장에 바로 걸어 두었습니다. 걸이가 쇠로된 옷걸이 모양이라 튼튼해서 좋으네요! 이미지의 오른쪽으로 부터 나팔꽃, 민들레, 백합 3가지 향기로 꽃 일러스트가 담겨있습니다.

 

 

 

 

 

그냥 사은품인줄 알고 포장박스를 확인해본결과 한샘에서 5,900원에 판매되고있는 상품이었네요! 사용해보고 효과 좋으면 다음번에는 구입해서 사용해봐야겠네요!

 

 

방향제의 포장에 그려진 꽃 일러스트를 각각 담아 보았습니다! Morning Glory(나팔꽃)의 모습입니다.

 

 

Lily(백합) 그림의 모습입니다.

 

 

Dandelion(민들레)의 모습입니다.

 

의류보관방향제는 옷장의 각칸에 다른향으로 걸어두었습니다. 안그래도 옷장 방향제 갈떄가 되었는데 딱이었네요! 한샘에서 향초 구입하러갔다가 의류보관방향제까지 사은품으로 받게 되어 일거양득으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