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동부여행 워싱턴 백악관, 모뉴먼트, 제퍼슨기념관 관람!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워싱턴 자연사 박물관 관람이 끝나고 다음코스로 이동한 장소는 영화나 뉴스에서 자주 접해왔던 화이트하우스 백악관! 들어가서 보는건 아니라서 잠깐 들려서 사진담고 가는 짧은 관람이었네요! 

 

 

관광버스로 이동후 도착해서 저 멀리 보이기 시작한 대표적인 미국 여행지 백악관의 모습입니다! 이미 여행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앞에서 사진을 담고 계셨네요!

 

 

 

 

 

백악관 주변으로 있는 멋스러운 역사인물 동상입니다! 이때 당시에도 가이드분이 설명을 해주셨는데 지금은 가물가물하네요!

 

 

백악관 앞에서 오랜시간 하루도 빠짐없이 29년동안을 반핵운동 1인시위를 하고 계신 할머니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이런저런 설명을 가이드분을 통해 들을수 있었습니다! 대단하시다고 밖에는!

 

 

드디어 백악관 앞에 도착! 도로를 하나두고 기념사진을 담고 주변 구경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였네요! 상상했던것 보다 건물의 규모는 자그만했네요!

 

 

 

 

 

주변에는 잘 정돈된 잔디와 꽃들로 예쁘게 조경이 되어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날씨가 좋아서 여행하기엔 딱이었네요!

 

 

이동하면서 담아본 모뉴먼트 워싱턴 기념탑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어마어마한 높이와 규모라 백악관을 시작해서 여러 기념관을 돌아다니는 동안 눈에 계속 들어왔네요!

 

 

다음 장소인 제퍼슨기념관에 도착! 버스에서 내려서 입구로 걸어가는 도중에 멀리 기념탑이 보여서 기념관 건물과 함께 걸쳐서 같이 담아 보았네요!

 

 

제퍼슨 기념관으로 들어가면 입구 위쪽에 토마스제퍼슨 대통령의 명언이 적혀있는데요! Knowledge is power... knowledge is happiness라는 지식에관한 명언이 적혀 있었습니다!

 

 

대통령 집무실을 그대로 복원해놓은 전시공간입니다! 벽으로는 사진들과 관련 설명들이 적혀있었네요!

 

 

건물 중앙으로 가면 커다란 제퍼슨대통령 동상을 만나볼수 있었네요! 벽쪽으로도 여러가지 내용이 적혀있었지만 영어가 부족해서 그냥 보는 정도의 관람으로 마무리 되었네요!

 

 

제퍼슨기념관에 나와서 보이는 호수와 멀리보이는 모뉴먼트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뭔가 평화로워 보이는 모습이었네요!

 

 

마지막으로 기념관을 떠나면서 간직하기위해 웅장하고 신전같은 느낌의 건물 전체모습을 사진으로 담아서 간직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박물관에 이어서 이번에는 미국 정치와 역사에 관련된 장소들의 견학이라 사전 공부가 없었던 저에게는 보는 정도로 지나가 버려서 아쉬움이 남았네요! 여행전 사전공부가 중요하다는것도 다시금 느끼게 되었네요! 언제가 될지를 모르겠지만 다음번에는 자유여행으로 사전준비 잘해서 다시한번 여행가고 싶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6/12/19 - [여행행복/미국] - 미국동부여행 워싱턴 자연사 박물관 관람기!

2016/12/05 - [여행행복/미국] - 미국동부여행 워싱턴 d.c 미국 국회의사당 구경!

2016/11/30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동부여행 시작 JFK공항에서 숙소 도착까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