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뽀로로 방송시간 재방송시간 표로정리!

아는행복

아기가 뽀로로를 한번 보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스마튼폰으로 보여주기에는 안좋을꺼같고 인터넷TV를 설치할까 생각하다가 그것도 너무 계속 보게 될꺼같아 EBS 정규방송에서 하는 뽀로로를 시간에 맞춰서 보여주면 딱 알맞게 볼 수 있을꺼 같아서 이번 기회에 제가 보기쉽게 시간표를 정리를 해보았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이미지 출처 : EBS홈페이지>

 

방송시간을 알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해당 홈페이지 방문 제일먼저 EBS 뽀로로 홈페이지에 방문을 해서 얻는 정보로는 방송채널은 EBS1

 

 

 

 

방송시간은 수,목 아침 7시30분에 본방 오후 5시 30분 재방이라는 정보를 바로 알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방송하는 날이 적어서 조금 더 구채적으로 찾아보았네요!

 

 

두번째로 홈페이지에 EBS 방송편성표에 가서 날짜별로 보면서 뽀롱뽀롱 뽀로로 프로그램의 방송시간을 전체적으로 확인해본 결과!

 

 

 

 

일요일, 금요일에도 하는 방송시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두가지 정보를 토대로 간단하게 표로 정리해 보았네요!

 

 

정리한 표를 이미지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월,화,토는 방송이 없고 수목금일로 방송이 된다는걸 한눈에 알 수 있었네요! 표이미지는 스마트폰에 저장해두고 까먹었을때 확인용으로 사용해야겠네요! 이번에 알아보면서 계속 보다보니 수목 방송시간은 기억하게 된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