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 가마로강정 달콤한 닭강정 맛보기!

먹는행복

가끔 치킨이 생각날때 치킨 배달은 한마리에 혼자먹기 양도 많아 부담스러웠는데요! 동네에 가마로강정에는 작은사이즈가 있어서 알맞은 양으로 자주 야식을 먹게 되었습니다. 가마로 닭강정은 일반적인 닭강정의 매운맛도 있지만 달콤한 닭강정이 저의 입맛에 맞아서 자주 사먹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 닭강정 중에서는 제일 맛있네요!

 

※ 최근 확인결과 지금은 없어지고 다른매장으로 바뀌었네요!

 

 

도착해서 담아본 가마로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달콤한 닭강정' 중(6,000원)을 주문한 후에 기다리는 동안 밖에 있는 큰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대,중,소로 대자는 양이 치킨과 비슷해서 주로 중자를 사먹고 있습니다. 소자는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컵 닭강정입니다. 생맥주 1000ml와 탄산음료 그리고 각무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신메뉴 옛날통닭 광고판이 보여서 담아보았습니다. 이전에는 가마로 순살 후라이드가 나왔었는데요 아쉽게도 한마리씩 판매되고 있어서 맛을 보진 못했네요!

 

 

전화 선주문으로 미리예약 가능합니다. 배달은 없지만 15분 전에 미리 전화주문 하시고 가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외 단체주문도 받고있네요!

 

 

 

 

 

주문하고 밖에 좀있다가 날이 추워서 내부에서 주방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이름답게 가마솥으로 튀기고 가마솥에서 소스를 버무려 줍니다!

 

 

실내에 있는 메뉴도 담아보았습니다. 매콤한 닭강정도 많이 찾으시는거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계속 달콤한 닭강정만 먹고 있습니다.

 

 

냉장고에 있던 다이어트 콜라와 달콤한 닭강정을 포장해온 모습입니다.

 

 

오픈하기전 닭강정 포장박스 모습입니다. 포크도 필요한 만큼 말씀하시면 넣어줍니다!

 

 

먹음직스러운 '달콤한 닭강정'의 모습입니다. 닭강정이 완성되고 포장 직전에 뿌려주는 땅콩가루도 달콤함에 고소함을 더해 닭강정이 더욱 맛있습니다.

 

 

닭강정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달콤한 소스가 잘 버무려진 모습입니다.

 

 

또다른 별미인 떡볶이 떡입니다. 튀겨서 그런지 달달한 떡꼬치를 먹는맛 입니다. 매운맛으로 먹으면 정말 떡고치 맛과 똑같을꺼 같네요! 예전에는 맛탕같이 고구마도 간간히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네요!

 

주말 동네근처에서 출출할때 배를 달래주는 가마로강정 야식으로는 최고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