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호빵 이솝찐빵 맛보기!

먹는행복

왠지 요번 겨울에 유행인거 같은 캐릭터 모양의 호빵 SNS에서도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이번에 장보러 마트에 갔다가 발견해서 맛이 어쩔지 궁금해서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이름은 이솝찐빵으로 5가지 동물모양의 호빵입니다! 지금부터 개봉 및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귀여운 동물캐릭터 이미지가 담겨진 포장봉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찜기로 6분 냉동보관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포장봉지 뒷면에는 영상성분표와 제품정보가 자세히 담겨 있습니다! 조리방법을 자세하게 읽어보니 전라젠지보다는 찜방식을 권장한다고 되어있네요!

 

 

포장봉지를 제거하고 담아본 동물캐릭터 호빵의 모습입니다! 5가지 종류의 캐릭터로 2개씩 총 10개로 구성되어있네요!

 

 

 

 

 

각각의 캐릭터들을 가까이서 따로 담아보았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키티를 닮은 고양이 모양입니다!

 

 

두번째로 담아본 돼지모앙의 찐빵입니다!

 

 

세번쨰로 담아본 초록색 개구리 캐릭터의 모습입니다!

 

 

네번째로 담아본 팬더 캐릭터! 저는 이모양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마지막은 강아지 모양으로 5가지 모두다 귀엽고 깜찍하게 만들어졌네요!

 

 

맛을 보기위해 각 캐릭터별 5개를 설명대로 6분동안 쩌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찜후에도 모양 변화는 없이 폭신폭신한 상태로 변하였네요!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호빵한개를 반으로 잘라서 안에 들어있는 팥을 담아 보았네요! 처음맛본 캐릭터 호빵의 맛은 일반 호빵과 유사한 맛으로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담백한 빵에 달콤한 팥의 조화가 맛있었네요! 단 크기가 작아서 4~5개는 먹어야 일반호빵 1개를 먹는것과 비슷한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같이 들어있던 스티커를 담아 보았습니다! 팬더스티커가 들어있네요! 호빵에 스티커까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간식이 되어줄꺼같네요! 어른들이 먹기에는 양을 많이 구입해야 어느정도 간식이 되어줄꺼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