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별곡 미금점 가족식사!

먹는행복

지난번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자연별곡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토요일 예약으로 바로 오늘 점심에 가족생일겸 식사를 위해 오래간만에 모이게 되었네요! 주말이라 가격은 인당 19,900원! 평일점심에만 12,900원이네요! 오래간만에 방문이라 예전에 가봤을때와 메뉴들도 많이 바뀌고 평일점심이 아닌 저녁식사 메뉴들과 동일한 주말 점심이라 더 다양한 메뉴로 맛있는 뷔페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미금점 멘뉴들과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미금역 4거리 엠코헤리츠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에 주차를 하고 (이용시 무료주차 2시간!) 엘레베이터를 타기전에 매장 안내에 붙어있는 자연별곡의 위치표시를 먼저 담아 보았네요!

 

 

 

 

 

2층에 내려서 안쪽 끝으로 위치해 있네요! 들어가기전에 입구의 모습을 한컷 담아 보았네요!

 

 

입구로 들어가서 좌측편으로 위치해있는 넓은 공간의 좌석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저희 가족은 들어가서 오른쪽 좌석으로 자리를 잡았네요!

 

 

 

 

공간도 굉장히 넓고 가족식사나 식사모임 하기에 괜찮은 장소인거 같네요!

 

 

음식을 가지러가면서 담아본 다른쪽의 전통적인 분위가 있는 좌석의 모습도 담아 보았네요!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는 중앙 뷔페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조명이 이뻐서 그런지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거 같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스프와 국 코너입니다! 버섯크림수프와 매운소고기뭇국이 준비되어 기호에 따라 골라먹을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네요!

 

 

다음은 산채비빔밥, 동해산붉은대게장비빔밥을 원하는 재료와 양으로 직접 만들어 먹을수 있는 코너입니다! 개인적으로 비빔밥을 좋아하는편이 아니어서 패스하였네요!

 

 

제가 좋아하고 즐겨먹었던 표고버섯탕수육과 장조림 버터볶음밥도 코너의 모습입니다!

 

 

다른쪽으로 튀김과 구이요리 코너의 모습입니다! 여기서는 떡갈비와 눈꽃감자크로켓을 맛있게 먹었네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왼쪽으로 김말이튀김과 떡볶이도 있어서 분식메뉴까지 다양하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바베큐와 보쌈 코너에는 오리와 삼겹살 두가지 고기가 준비되어 있고 쌈을 먹을수 있도록 장과 김치, 쌈채소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바베큐 메뉴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좌측은 통마늘 오리바비큐 보쌈 우측은 돼지고기 보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뷔페를 이용하는데 저에게는 필수인 탄산음료 코너 그외에 다양한 음료와 눈꽃빙수, 아이스크림이 있는 코너의 모습입니다!

 

 

초입에 위치해있는 단호박칩머무리, 흑임자우엉채소버무리등 다양한 샐러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코너입니다! 여기서는 단호박샐러드가 제일 맛있었네요!

 

 

이 두가지 메뉴도 이번에 자주 먹었는데요! 부지깽이파스타와, 떡앤치즈의 모습입니다! 둘중에 더 맛있는건 떡 앤 치즈에 한표던지네요!

 

 

이어서 디저트 코너에는 단호박식혜, 찹쌀경단, 요플레, 망고, 사과, 귤등 다양한 입가심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마지막으로 음료코너와는 따로 분리되어있는 커피와 전통차 코너의 모습입니다! 녹차, 전통차 ,내림커피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사 마무리로 디저트와 함께 커피한잔 하기 좋은거 같네요!

 

 

이건 처음 보는 메뉴였는데요! 바로 불고기 전골의 모습입니다! 코너에서 냄비에 재료들을 셋팅된걸 테이블에 가지고 와서 배치되어 있는 버너에 바로 끓여서 먹는 메뉴인데요! 샤브샤브 스타일로 달착지근한 국물과 감칠맛난는 재료들이 맛있었네요! 일반밥에 국물이랑 재료랑 비벼서 먹으니 더 맛있었습니다!

 

 

먹는 중간중간 담아본 가지고온 음식의 모습입니다! 많이 보다는 한두개씩으로 다양하게 메뉴들로 맛을 보았네요! 사진에 보이는 주먹밥도 맛있었네요!

 

 

마지막으로 조금더 식사를 하고 디저트로 마무리하려고 잔치국수와 탄산음료, 망고를 가지고 온 모습입니다! 망고가 얼어있어서 아이스크림 같이 녹여먹어야 맛있네요!

 

거의 몇년만에 다시 찾은 자연별곡이었는데요! 메뉴가 이전과는 많이 바뀌어서 처음가보는거나 다름 없었네요! 오래간만에 저녁도 아닌 점심을 뷔페로 배부르고 맛있게 가족들과 함꼐 즐거운 식사를 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9-1 엠코헤리츠 2층

전화번호  : 031-718-540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2016/12/07 - [생활정보] - 자연별곡 영업시간 및 정보 지점별 검색방법!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