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별곡 영업시간 및 정보 지점별 검색방법!

아는행복

이번주말 가족생일 식사를 위해서 자연별곡을 가기로 결정이 되었네요! 가본지가 한참되서 예약을 위해 우선 홈페이지가서 가격이랑 영업시간들 알아보면서 기본적인 정보를 얻고 전화로 예약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저와 같이 가족식사나 연말모임을 자연별곡에서 계획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각 지점별 영업시간 및 정보들을 검색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1. 제일먼저 정보를 얻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해당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는건데요! 먼저 자연별곡 사이트 (http://www.naturekitchen.co.kr/)에 방문해서 캡쳐해본 메인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여기에서 상단 왼편으로 위치해 있는 메뉴에서 '매장안내'를 선택해주세요!

 

 

 

 

 

2. 매장 안내로 들어가시면 일단 대표적인 정보인 자연별곡 가격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평일점심은 12,900원, 평일저녁/주말공휴일은 19,900원으로 되어있네요! 뷔페는 평일점심이 저렴하다는걸 이번에도 알게 되었네요! 그리고 아래로는 아동요금인데요 36개월 미만은 무료인것도 확인하였네요!

 

 

 

 

※ 매장 정보를 얻기위해서는 상단부분 이용안내 옆에 있는 '매장찾기' 탭을 선택해주세요!

 

 

3. 매장찾기로 이동해서 나오는 페이지를 캡처해 보았네요! 지역, 매장명, 지도, 리스트 순으로 찾기 쉽게 되어있습니다! 일단 대표매장인 서울, 경기도, 인천 3곳 매장은 바로 간략정보를 볼 수 있게 리스트에 나와있네요!

 

 

4. 예로 서울, 명동에 있는 매장을 검색해본 결과의 모습입니다! 딱1군데 나오네요! 기본적인 전화번호, 영업시간 약도를 확인 하실수 있으며 자세한 매장정보를 얻기위해서는 매장명을 클릭해주세요!

 

 

5. 해당 매장명을 클릭하시면 페이지 아래쪽으로 위의 이미지와 같이 해당매장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나 공지사항까지 확인할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제가 방문한 매장들을 검색해본 결과 자연별곡 영업시간은 거의 동일한 평일점심 : AM11:00~PM5:00 / 평일저녁 : PM5:30~PM9:30 / 주말공휴일 : AM11:00~PM9:30분으로 되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평일점심으로 이용하면 가격대가 참 좋긴하지만 그건 불가능하기 떄문에 이번주 토요일 점심으로 예약을 잡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