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역 닐리(nilli) 피자 파스타 저녁식사!

먹는행복

서현역에서 피자와 파스타로 오랜시간동안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닐리를 거의 2년만에 방문하게되었네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워낙 많이 생겨나고 닐리 체인점들도 많이 늘어나서 한동안 방문을 못했었는데요! 서현역에서 데이트를 하다 옛생각이나서 오래간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거의다 도착해서 길 건너기 전에 담아본 음식점의 모습입니다!

 

 

닐리(nilli) 입구를 담아보았습니다. 관리를 잘하시는건지 새단장을 한건지 깔끔하게 예전모습 그대로네요!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남아있네요! 식사를 하시면 2시간 무료주차 제공됩니다.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5시 조금 넘은 시간인데도 이미 많은 테이블에 손님들이 식사중이셨네요!

 

 

식탕에 셋팅된 피클의 모습입니다. 먹을만큼 덜어서 먹게 준비해 주시네요!

 

 

창가쪽으로 자리잡고 바로 주문한 음식은 오븐그라탕 2인분(16,000원)과 풍기피자(13,000원) 두가지 메뉴입니다. 처음으로나온 오픈그라탕의 모습입니다. 토마토 소스와 모짜렐라 치즈와 한께 버무려 드시면 고소하고 토마토소스의 감칠맛 나는 스파게티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오븐그라탕의 모짜렐라 치즈와 면을 열심히 비벼 놓은 모습입니다. 닐리에서는 주로 까르보나라만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오븐그라탕의 토마토 소스 파스타도 맛이있었습니다.

 

 

두번재로 주문한 풍기피자의 모습입니다. 올때마다 꼭 주문하는 피자인데요! 버섯들과 치즈들이 어우러저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기가 편해서 자주 시키게 되는거 같네요! 오래간만에 먹어도 예전맛 그대로인 맛있는 풍기피자 입니다.

 

 

풍기피자의 버섯과 치즈를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샐러드와 수프 그라탕 리조또 메뉴 페이지 입니다. 오래간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새로운 메뉴가 정말 많이 나왔네요! 제일먼저 빠네빵은 파스타에 1,500원만 추가하실경우 빵에다가 파스타를 담아주는 메뉴입니다.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부가메뉴가 되겠네요!

 

 

스페셜 파스타, 피자, 파스타 메뉴 페이지 입니다.

 

 

마지막 음료 메뉴 페이지 입니다. 탄산음료의 경우 리필 가능합니다!

 

 

새로생긴 쿠폰제도입니다. 리미니에서 하는 유사한 쿠폰제도를 시작하였네요! 2번만 가도 음료2잔/테이크 아웃 그후로도 중간중간 사용할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쿠폰 모으는 재미가 있겠네요! 아쉬운점은 서현점 전용이네요!

 

오래간만에 찾아간 닐리(nilli) 피자와 파스타 변함없는 맛으로 맛있게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 첨부해 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5-3 성지하이츠텔 104호

전화번호 : 031-701-6739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