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동부여행 워싱턴 d.c 미국 국회의사당 구경!

여행행복/미국

미국에 도착해서 이틀은 이동하느라 시간을 다 보내고 셋째날 아침일찍 부터 본격적인 여행이 시작되었는데요! 여행사 스케쥴에 따르다 보니 아침 일찍 부터 바쁘게 일정이 시작되었네요! 셋쨰날 처음으로 구경한 곳은 워싱턴dc의 국회의사당을 보러 출발하였네요!

 

 

워싱턴으로 이동해야하는 거리가 있어서 아침일찍 숙소에서 출발을 하였는데요! 준비되어있는 버스를 타고 일정시간 가다가 잠시 들린 휴게소?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도 있고 처음으로 스타벅스도 보니 왠지 반가웠네요!

 

 

 

 

 

휴게소에 들렸다 이동한 아침식사 장소인 한중식당 코리아나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자유여행이 아닌 여행사를 통한 여행이다보니 시간에 맞춰서 밥을 잘 챙겨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잠시후 도착한 미국 국회의사당의 모습입니다! 영화에서나 보던 건물의 모습이 눈앞에 펼쳐지니 미국에 있다는걸 제대로 실감하기 시작했네요!

 

 

맞은편으로는 역사인물의 동상과 저 멀리에 있는 워싱턴 기념탑의 모습도 보였네요!

 

 

넓게 펼쳐진 잔디광장을 거닐면서 미국국회의사당 건물의  멋진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건물쪽으로 다가가 보니 올라갈수는 없게 되어있어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담아본 건물의 모습입니다! 하얀색에 웅장한 건물이 가까이서 보니 더 웅장하고 멋스러웠네요!

 

 

주면 보로 중간중간 미국 역사의 중요한 인물들이 동상으로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다른쪽으로 있는 조형물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이건 당시 가이드분이 설명을 해주셨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되서 이제 가물가물하네요!

 

 

구경을 다하고 나오면서 언제 다시 올지 모르니 한장이라도 더 담아두자 라는 생각으로 멀리서 마지막 컷을 찍어 보았습니다!

 

셋째날 워싱턴 D.C에 도착해서 처음으로본 국회의사당의 구경을 시작으로 뭔가 설레이는 느낌으로 여행이 시작된거 같네요! 틈틈이 시간내서 관광지 별로 정리해서 포스팅을 이어가 보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6/11/30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동부여행 시작 JFK공항에서 숙소 도착까지!

2016/11/29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LAX공항 도착에서 UC 얼바인 대학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