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영업시간 알아보기!

아는행복

연말 저녁 모임을 하기위해 장소를 알아보다가 문든 떠오른 계절밥상! 사람이 많아서 예약이 힘들꺼라는 소리가 있는데 혹시나 하는 생각에 먼저 갈수 있는 위치와 영업시간등의 정보를 알아보게 되었네요! 알아보면서 혹시 저와같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사이트에서 방문에서 원하는 매장의 자세한 정보를 검색방법과 이용가격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참고해보세요!

 

 

1. 제일먼저 알아보기 위해서는 포털에서 '계절밥상'을 검색해서 공식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좌측에 보이는 '매장안내'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2. 해당 메뉴를 누르면 아래로 2개의 메뉴가 더 나오고 그중에서 '운영매장'을 선택해주세요!

 

 

 

 

 

3. 운영매장 페이지로 이동한 모습입니다! 우측으로 매장 정보를 확인해서 해당매장이 없는 경우는 상단 검색창에 해당지역을 입력후 검색을 진행해주세요!

 

 

 

 

 

4. 예제로 강남역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결과 한군데가 나왔네요! 해당 테이블에서 매장명이 있는 영역을 선택해주세요!

 

 

5. 방문을 원하는 매장을 클릭하시면 사진 및 지도와 함꼐 위치 및 자세한 정보가 나오고 지도 아래쪽으로 보시면 '영업시간' 항목으로 확인인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계절밥상 이용가격표가 정리된 내용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가장 저렴한건 평일점심을 이용하는게 제일 저렴하네요!

 

처음에는 체인점이라 모두 동일하겠지 생각했었는데 몇군데 검색해서 알아보니 매장별 오픈시간은 조금씩 차이가 있네요! 끝나는 시간은 대부분 져녁 10시! 바가있는 곳은 마감이 9시반이라는 것도 알수 있었습니다! 피크시간을 조금 피해서 5시쯤이나 7시반정도로 하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