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맛집 수내역 이남장 설렁탕 점심식사!

먹는행복

오랜시간 사랑받고 있는 분당 설렁탕 맛집 이남장에 오래간만에 점심을 먹기위해 방문하였습니다. 오래간만에 방문에도 이남장 설렁탕의과 김치 깍두기의 맛은 변함없이 맛있었습니다. 12시 점심 피크타임에 방문해서 자리는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 현재는 정자동쪽으로 이전하였네요!

 

 

이남장의 위치는 수내역 롯데백화점에서 카페베네 방향으로 나가신후 직진하셔서 완쪽편의 가나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건물밖에서 담아본 간판의 모습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던중에 붙어있는 광고를 담아보았습니다. 제일 눈에들어오는 부분은 이남장 설렁탕 가격이 9,000원에서 7,000원으로 가격인하가 되었네요! 이남장에 오면 설렁탕만 먹게되서 수육,과 숯불구이까지 전문인줄은 이날 처음 알았네요!

 

 

입구의 오른쪽에 붙어있는 이남정 설렁탕과 음식에관한 설명이 붙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알고 있기로는 이남장 분당 수내점의 경우 이남장 설렁탕 전수자 따님이 직접 운영을 하신다고해서 다른곳보다 맛이 좋다고 들은 기억이 있네요!

 

 

입구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30년 전통의 설렁탕 이남장! 큰 글씨로 되어있습니다.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부랴부랴 담아본 실내의 모습입니다. 마루쪽에 자리를 잡아서 식사를 하면서 이남장 내부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점심시간 피크타임이라 만석이었습니다.

 

 

주문한 설렁탕의 모습입니다. 밥한공기와 설렁탕 그리고 고기를 찍어 먹을수있는 간장소스로 되어있습니다. 설렁탕에 국수도 살짝살짝 보이네요! 이남장 설렁탕의 맛은 다른 설렁탕들과 달리 특유의 냄새도 적고 기름기도 적으며 구수하며 담백하고 굉장히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설렁탕하면 깍두기조 먹을수 있을만큼 덜어서 가위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설렁탕에 밥말아서 깍두기와 먹다보면 순식간에 밥한공기 뚝딱이네요!

 

 

벽쪽으로 각종 홍보물이 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이명박 전 대통령님도 즐겨 드셨다고 하네요!

 

 

다른 벽으로는 이전에 티비에 나온 방송출연 사진들이 보여서 담아보았습니다. 추억의 프로그램인 '결정맛대맛', '찾아라 맛있는TV' 에 출연 하셨었네요!

 

추운날씨 따끈따끈한 설렁탕이 생각날때 한번 방문해보시면 후회는 없으실듯 하네요!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이남장 관련 정보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8-3 201호 (현재는 정자동쪽으로 이전하였네요!)

전화번호 : 031-718-8668

이남정 영업시간 : AM 10:00 ~ PM 10:30 연중무휴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