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수지점 푸드코트 스게티 패밀리세트 저녁식사!

먹는행복

아기용품을 보러갈일이 있어서 오래간만에 롯데마트 수지점을 방문하였네요! 저녁시간에 방문이라 식사까지 해결하고 가려고 1층 푸드코드에 들려서 뭘먹을까하고 둘러보다 눈에 들어온 스게티 메뉴! 오래간만에 보는 돈까스, 오므라이스, 스파게티, 함박스테이크, 감자튀김등을 함께 즐길수 있는 메뉴들로 개인적으로 참 좋아라 하는 메뉴들만 모여있는 곳이어서 저녁메뉴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주문부터 이날 먹은 메뉴의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음식점 코너의 모습입니다! 8시가 넘어서 먹는 저녁식사라 사람들은 별로 없어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주문을 위해 푸드코트 입구쪽에있는 모형으로 되어있는 메뉴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두명이서 먹는거라 여기서 한개 시키고 다른곳에서 주문해서 나눠 먹을까 생각하다가 푸짐한 패밀리세트(13,000원)이 눈에 계속 들어와서 한가지로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푸트코트인데 주문하는 카운터가 없어서 한참을 둘러보다 발견한 자동주문기계!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카드나 현금을 결제하면 해당 코너로 자동주문이 이뤄지는 시스템으로 되어있네요!

 

 

결제와 함꼐 나오는 주문번호표를 가지고 자리를 잡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렸네요!

 

 

잠시후 나온 세트메뉴의 모습입니다! 푸짐한 양에 사이드로는 스프, 국, 깍두기가 준비되어 있네요! 솔직히 모형과는 차이가 있었지만 나름 비슷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네요!

 

 

 

 

 

사이드를 제외하고 메인접시를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구성은 야채샐러드, 소세지, 돈까스, 함박스테이크, 오므라이스, 감자튀김, 토마토스파게티로 어느하나 빼놓꺼 없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라하는 메뉴들의 집합이네요!

 

 

맛을 보기위해 함박스테이크와 오므라이스를 반으로 잘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와 고소하고 담백한 함박스테이크에 달착지근한 소스가 뿌려져있어서 맛있었네요! 먹으면서 아이들도 참 좋아하겠다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네요! 오므라이스는 볶음밥이 토마토소스로 볶아져서 감칠맛을 더했네요! 감자튀김은 바로 튀겨서 따끈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맛있었습니다!

 

 

반대편으로는 야채샐러드, 토마토스파게티, 마늘빵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스파게티가 조금 아쉬었지만 다른메뉴와 같이 먹기에는 괜찮았네요! 마늘빵도 소스를 찍어 먹거나 스파게티를 올려서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다양한 메뉴들로 열심히 식사를 하다보니 순식간에 접시를 깔끔하게 비우게 되었네요! 오래간만에 종합세트 메뉴라 더 맛있게 먹은거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