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무이자할부 확인방법!

아는행복

제가 주로 사용하는 국민카드! 작년까지만해도 무이자할부 정보는 문자로도 안내받고 한번 신청해 두면 자동으로 연장도 되고해서 편하게 사용했던걸로 기억이되는데요! 이번년도 부터인가 사용하던 이벤트가 종료 되었다는 안내문자 이후에는 별다는 정보가 없어서 필요할때마다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서 확인해서 사용을하게 되었네요! 최근에도 마찬가지로 아기유모차 구입할일이 있어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였는데 무이자 할부 이벤트 관련 정보를 확인할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셔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안내받은 내용을 토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 홈페이지 확인방법!

 

 

1. 무이자할부 관련 이벤트 정보를 보기위해서는 제일먼저 국민카드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상단에 있는 이벤트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별도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

 

 

 

 

 

2.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 모습입니다! 주요메뉴에서 진행중인이벤트 또는 페이지를 아래쪽 이벤트 목록으로 이동해주세요!

 

 

3. 이벤트 페이지 아래쪽으로 가시면 목록들이 각 탭별로 잘 정리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검색창에 '무이자'를 입력후 검색으로 출력된 이벤트 목록을 캡처한 모습입니다!

 

 

 

 

전화통화로 안내받았던 내용도 있고 그외에 여러가지 무이자 할부가 진행중이었네요!

 

 

4. 저에게 필요했던 쇼핑에 관련된 무이자 이벤트 정보로 '할부로 다산다' 라는 6개월 무이자 이벤트가 있어서 내용을 캡쳐해 보았습니다! 31일까지 별도 신청자에 한해서 이용이 가능하였네요! 혹시나 필요할지 몰라서 신청해 두었네요!

 

 

5. 다음으로 국세 지방세를 제외하고 16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생활편의업종 무이자 할부 이벤트의 내용입니다! 별도신청 없이 국민카드 사용자에게는 모두 적용되는 내용이라 어떤 분야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후에 사용하면 될꺼같네요!

 

※ 어플에서 확인방법!

 

 

1. pc도 번거로워서 스마트폰에서도 필요할때 확인하려고 이번에 어플까지 설치해서 확인 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국민카드 어플을 실행하신다음 상단 오른쪽 메뉴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2. 사이드 메뉴 아래쪽 목록을 보시면 이벤트 항목에 전체이벤트 메뉴를 눌러주세요!

 

 

3. 이벤트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검색기능은 없었지만 페이지를 넘겨가면서 확인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국민카드와 관련된 무이자 할부 정보를 알아보면서 기본적으로 모든 사용자에게 자동으로 제공되는 이벤트도 있지만 별도 신청을 해서 이용이 가능한것도 있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무이자도 영리하게 사용하려면 정보를 아는게 중요하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이제부터는 필요할때 우선적으로 사이트와 어플을 이용해 확인후 잘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