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율동공원 빈스빈스 아이스크림 와플 맛보기!

먹는행복

주말이고 옛 데이트 추억도 떠올릴겸 오래간만에 빈스빈스 율동공원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빈스빈스가 체인을 확장하면서 여러곳에서 만나볼수 있는데요! 처음 빈스빈스를 알게될 당시에는 분당에는 율동공원에 처음 들어와 있어서 데이트를 할때 가끔 찾아가곤 했습니다. 최근에는 거리상으로 죽전 카페거리 빈스빈스를 이용하게 되네요!


 

오래간만에 찾아간 율동공원 빈스빈스 예전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었네요!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전경을 담아 보았네요!

 

 

신년이지만 아직까지 나무에 크리스마스 장식들의 달려있어서 사진으로 한번 담아보았네요!

 

 

 

 

 

빈스빈스 율동공원점은 2층으로 실내와 테라스로 구분되어있습니다. 겨울이고 날이 추워서 그런지 1층 테라스쪽은 손님이 한분도 없으셨네요!

 

 

1층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카운터쪽의 모습입니다!

 

 

예전이고 지금이고 방문하면 꼭 사진으로 담아보게 되는 각 종류별 원두커피의 모습입니다. 그러고 보니 빈스빈스는 와플이 유명해서 커피를 먹어본 기억은 몇번 없네요!

 

 

실외 테라스와 다르게 1층 실내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와플을 주문하고 2층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올라가서 담아본 2층으로 가는 계단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안쪽으로 위치한 실외 테라스의 모습입니다. 역시나 날씨로 인해 실외 테이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분도 없으셨네요! 

 

 

2층의 실내 모습입니다. 1층 만큼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손님들이 있으시네요!

 

 

드디어 나온 아이스크림 와플! 와플도 와플이지만 여기에 나오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정말도 맛이있네요! 가면 항상 딸기와 초콜렛을 주문하게 되네요! 와플에 생크림을 바르고 아이스크림까지 같이 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는 맛이네요!

 

 

 

 

 

와플의 또다른 맛은 숨어있는 딸기와 바나나 인데요 딸기는 그때 그떄 맛이 달라서 가끔 보통일때도 있지만 이날은 딸기도 달달한 놈으로 만나서 더욱 맛있게 먹었습니다.

 

 

와플의 경우 중간중간의 들어있는 호두가 씹힐떄 고소함의 맛도 정말 일품입니다. 빈스빈스 와플은 개인적인 와플맛 순위에서 몇년동안 항상 1위에 있네요! 가격이 높은 편이라 자주 먹기는 좀 부담스럽지만 가끔씩 방문은 필수입니다!

 

 

빈스빈스 정원 큰 나무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어서  아웃포커싱 테스트할겸 찍어본 보너스컷 입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175번길 9 (성남시 분당구 율동 293번지)

전화번호 : 031-781-7681

영업시간 : AM 09:00 ~ PM 11:0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