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스타필드 나들이!

일상행복

월요일에 시간이 되서 아내와 아기와 함께 오래간만에 가족나들이! 최근 오픈했다는 하남 스타필드 구경을 다녀왔네요! 첫인상은 거대하다 정말 넓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군요! 신세계백화점과 스타필드 쇼핑타운에 다양한 공간들이 합쳐져 거대한 쇼핑공간으로 볼거리가 정말 많았지만 아기가 있어서 다 보기는 힘들고 일부 구경과 식사를 하고 돌아왔네요! 그럼 지금부터 대략적인 구경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지하주차장으로 이용해서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에 올라와서 나오자 마자 담아본 첫모습입니다! 참고로 하남 스타필드 주차는 오픈 초반이라 1달동안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첫인상 넓은 공간에 깔끔하고 고급진 인테리어로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꺼같네요! 1층에는 일단 다양한 쇼핑매장들도 입점해 있지만 고메스트리트라는 먹거리 공간이 있어서 식사도 가능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쭉 걸어다가 담아본 거대한 토끼 풍선 전시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이벤트 전시인지 밖에도 안에도 여러가지 모양의 다양한 하얀토끼들을 볼수 있었네요!

 

 

신세계 백화점으로 가는 방향으로 담아 본 모습입니다. 스타필드는 총 4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천장의 모양과 곡선으로 되어있는 내부가 멋스럽게 보이네요!

 

 

 

 

 

스타필드 방문한 이유는 다녀오신 분들이 아기용품매장도 잘 되어있고 아기데리고 가기에 좋다고 해서 구경삼아 와보게 되었는데요! 추석연휴가 있어서 그런지 월요일인데도 저희포함 가족단위 유모차 부대가 정말 많이 보였네요~ㅎ 아기관련층은 3층으로 1층을 한바퀴 둘러보고 바로 이동하였네요! 3층 도착하자마자 처음 보게된 아쿠아필드! 가족단위 스파 찜질방 시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기들을 위한 스파공간인 베이비엔젤스 뛰어놀수있는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타임등 다양한 놀이공간과 장난감 부터 각종 육아용품등 다양한 매장이 입점되어 있어 구경거리가 정말 다양했네요! 아! 그리고 하남 스타필드 유모차가 전부다 페도라 L5로 준비되어 있고 수량도 많이 준비되어있는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셨네요! 다음번에는 유모차 챙길 필요없이 대여해도 괜찮을꺼같네요!

 

 

마지막으로 정말 좋았던 하남 스타필드 푸드코트 잇토피아의 모습을 담아 보았어요 한강을 바라보여 식사를 할수 있는 푸드코트라 특색있고 분위기가 좋은장소였네요! 무엇을 먹을지는 한참 보다가 자리잡고 맛있는 저녁까지 해결하고 돌아왔네요!

 

그외에도 하남 스타필드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신세계, 트레이더스 이외에도 PK마켓, 메가박스, 영풍문고와 특색있는 놀이시설 스포츠 몬스터등 다양한 공간이 준비되어있어 근처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쇼핑타운이 될꺼같네요! 첫방문이라 대략적으로만 보고와서 살짝 아쉬움이 남지만 오래간만에 나들이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외식을 위해 가시는 분은 1층과 3층 이외에도 신세계 지하에도 다양한 먹거리들도 푸드코드가 되어있어 스타필드에 사람이 너무 많을경우 신세계쪽으로 이용해 보시는것도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