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간체 번체 변환 최신방법!

아는행복

중국어에는 간체와 번체 두가지가 있습니다! 현재 대륙에서 사용하고 있는 한자는 주로 간체! 대만 홍콩쪽에서는 번체가 주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중국어를 배울때는 간체로 배우기 때문에 번체를 접하게 되는경우는 번역하는데 어려움이 따르게 되는데요! 이때 알아두시면 좋은 인터넷을 통해 번체와 간체를 상호간 바꿔서 보여주는 변환기 사용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3년전에 소개해드린 내용은 현재는 사용이 불가능해서 2016년 버전으로 새롭게 정리해봅니다!

 

 

1. 변화기를 이용하기위해서는 제일먼저 중국의 네이버인 바이두(http://www.baidu.com)사이트에 접속해주신후 검색창에 繁体字转换 를 입력후 '百度一下‘ 버튼으로 검색해주세요!

 

 

 

 

 

2. 검색결과 페이지를 보시면 상단 부분에 百度应用이란 어플모양의 아이콘 3개가 보이시는데요! 3가지 모두 인터넷상에서 별도 설치없이 간체와 번체를 상호변환할수 있는 변환기 프로그램입니다!

 

 

3. 첫번쨰 아이콘을 클릭하면 검색페이지 자체에서 변환기가 나타납니다! 좌측에 간체나 번체를 입력후 해당 변환 버튼을 누르면 변환결과가 나옵니다!

 

 

 

 

 

2. 두번째 아이콘의 변환기는 조금 심플한 스타일로 총2000자 까지 입력이 가능하고 간체 또는 번체를 입력해서 하단의 해당 변환 버튼을 눌러주시면 해당 한자로 변경이 이루어집니다!

 

 

3. 마지막으로 3번쨰 변환기는 두번째와 유사한 스타일로 같은 창에서 입력과 변환결과를 나타내줍니다! 마찬가지로 한자를 입력후 원하는 한자의 변환버튼을 눌러주시면 한자가 변환되어 나오게됩니다!

 

예전에는 바이두 검색결과 자체에 변환기 프로그램이 바로 나타났는데 바이두 검색 결과 자체가 어플식으로 원하는 변환기를 선택 사용할수 있도록 변경되었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위의 순서에 따라서 원하시는 변환기로 간체와 번체를 변환해서 사용해보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