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500ml 한정판 구입!

먹는행복

오늘 이마트에 들렸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된 짤막한 문구가 들어있어서 코카콜라!! 기본 2~3병으로 조합을 해서 인사나 고마움을 전하거나 사랑고백등 다용도로 마음을 전할수 있도록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코카콜라를 모방한 우리가족 콜라가 나온줄 알았네요!

 

 

제가 구입한 문구는 새해인 만큼 '우리가족 잘될거야' 2병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500ml 제품의 경우 '우리가족', '잘될거야', '자기야', '사랑해','고마워' 등 20종 이상의 문구가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코카콜라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는 문장을 만들어서 이벤트 용도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꺼 같네요! 가격의 경우 2병 구입시 20& 할인 받아서 2,040원에 구입했습니다.

 

 

 

 

 

2014년 '우리가족 잘될거야' 만들면서 다시한번 마음을 다잡고 새해 열심히 달려야겠네!! 코카콜라 드실일 있으시면 잼있는 문장으로 마음속 이야기를 전해보시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